3월 3일 마프 대란(40%할인) - 운동인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 여기 다 있었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오늘은 마이프로틴 대란을 맞아 쇼핑을 좀 해보았습니다.
@danihwang


1

마이프로틴 에서 오늘 3월 3일 대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운동 유튜브를 둘러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오늘까지만 약 40% 정도의 할인이 들어간다고 해서, 서둘러 홈페이지로 들어갔네요 >ㅁ<

1

프로틴 쿠키

1

프로틴 브라우니

1

프로틴 와퍼

1

THE 카브러셔

이렇게 총 4가지 종류의 프로틴간식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운동하면서 완전 자연식으로만 하고 있는데, 가끔 단백질 양 맞추는게 어려울 때가 있더라구요. 하루 생활하면서 편리하게 들고 다니면서 과자처럼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총 127,600원 이지만, 42%의 할인을 받아서 74,008원에 결재했습니다! (물론, 일반 에너지바에 비하면 ㅎㄷㄷ한 가격이죠ㅜㅜ)

이번 할인은 오늘이 자정까지라고 합니다. 약 2.5시간 남음ㅜㅜ

할인은 그냥 홈페이지 들어가면 안 되고, 추천인 링크를 타고 들어가거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래는 저의 링크와 코드,,, 그저 참고만^^)

추천인 링크: https://www.myprotein.co.kr/referrals.list?applyCode=OVBZ-R2

추천인 코드: OVBZ-R2


맛있는 것들도 자주 먹으면서, 건강하고 즐겁게 운동하면 좋겠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방문기(2)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19 캠핑 & 피크닉페어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제는 몇가...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단백질 섭취가 편하겠어요ㅎㅎ

마프가 핫하긴 하네요~!
운동 유튜브들도 거진 다 마프 협찬 받는 듯 하구요~

뭔가 더 맛나보이고 완전 먹기 편하게 나오네요~
오늘도 디클릭!

Hey - you got my upvote! :D
#camillesucknuts

*fighting toxic downvote behaviour on steemit - wish ya a great day! :D

운동인들이 좋아했겠어요. 전 운동인이 아니라서.ㅇㅅㅇ;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클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