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급 생활체육지도사 자격 연수 중... 코인은 다시 원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2급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연수 중

1

저의 2018년 위시리스트 중 하나인 2급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

필기, 실기 시험을 겨우겨우 합격하고, 지금은...

자격연수 과정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ㅁ<

기본적인 일상에 연수가 더해져서 상당히 피곤한 요즘이지만ㅠㅠ 그래도 감사합니다^____^

생활체육지도자에 대한 정보는 요기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체육지도자연수원 http://www.insports.or.kr/main/main.do


Keep Calm and Steem On

스팀을 비롯한 알트코인 가격들이 작년 펌핑 전으로 다시 BACK 했습니다ㅠㅠ

하지만! 이제 옥석이 가려지고, 바닥이 굳게 다져지면 역시, 갈놈갈!!! 위기의 상황에서 스달의 역할을 보여줄 것이고 블록체인의 실체가 있는 스팀잇 커뮤니티가 살아남으면서 진가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때까지 하루하루 소확행하고 워라밸하면서 (웬 줄임말이ㅋㅋㅋ) Keep Calm and Steem On !!

Sort:  

이야, 이 더위에 ... 고생하셨네요 ^^

감사합니다:)

연수까지 하시는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목표달성까지 화이팅!!!
코인들은 또 오르락 하겠지요!!! 다니님 꿀잠주무세요 ㅎㅎ

감사합니당^^*

자격증 축하드립니다 나머지 위시리스트도 다 완수하시길!!

감사합니당^^

예전에 2급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을 따고 싶다고 말한 포스팅을 봤었는데!! 오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위시리스트에 있는 내용을 실제로 이뤄낸다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대단합니다!! 다니님의 다른 위시들도 궁금해지네요 :) 소확행! 워라밸!!

감사합니다^^ 송블리님

맞아요 바닥을 오래 다질수록 나중에 불기둥이 될 에너지가 많이 모일 거예요! 그 와중에도 결실을 맺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원기옥 기 모으는중이죠. 쿠호~~~~🔥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당^^

오호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 보고 싶은 가격을 올해 자꾸 보게 되는군요....

넵...ㅠㅠ

연수 끝나면 이젠 강사가 되는 것인가요?
다른 건 죽어도 스팀만은 펄펄 살아야 하는데 어찌 스팀이 더 힘 못쓰는 것 같네요.ㅠ.ㅠ

결국 실체있는 스팀잇의 가치가 제대로 평가받을 때가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