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되기]주말에 참석한 어린이집 테마수업!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오늘은 어린이집 테마수업이 있는 날이라 애들과 함께 어린이집에 갔다왔습니다.

어린이집에서는 분기에 한 번씩 테마수업을 하는데... 오늘은 토요일인데 아빠가 참석한 가족은 3집당 1집꼴로 참석했습니다. 다들 바쁘신가봐요?^^

20180512_095722.jpg

첫번째 수업은 풍선놀이입니다. 길쭉한 풍선에 바람을 넣고 강아지, 칼, 꽃 등을 만들었습니다. 부모님들이 풍선을 다 불어서 만들어줘야 했습니다. ㅎㅎㅎ

20180512_103712.jpg

20180512_105122.jpg

다음은 락 볼링장! 신나는 음악과 락볼링장과 똑같이 꾸며놔서 정말 놀랬습니다. 애들은 스펀지 공을 굴려서 볼링 체험을 했습니다.^^

애들은 공 굴리고 저는 핀을 세우고 제일 바쁜 수업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볼링을 좀 치는데 여기서는 실력발휘가 안됐습니다 ㅋㅋ

20180512_110547.jpg

20180512_111052.jpg

다음 수업은 해적대포놀이~ 고물줄대포에 공을 올려서 발사하는 대포입니다. 첫째가 남자고 7살이라 제일 좋아한 수업입니다.

선물로 애들 앞치마도 받아서 기쁨 두배!^^

20180512_113909.jpg

그 다음 수업은 꽃가루날리기! 종이 꽃가루를 신나게 날리는 놀이인데... 우리 애는 사진처럼 엄청많이 들고와서 뿌렸습니다. ㅋㅋㅋ

20180512_114037.jpg

집에서 이렇게 놀고 싶었는데 그동안 엄두가 안나서 시도를 못했었는데 오늘 아이들과 신나게 종이꽃가루를 날리며 놀았습니다.^^

20180512_115821.jpg

놀이가 끝난 후 다음은 비타민 찾기! 종이꽃가루 안에 숨어있는 비타민을 열심히 찾고 있는 아이들입니다. 아마 아이들이 제일 열심히 참여한 수업 같습니다. ㅋㅋㅋ

20180512_120903.jpg

20180512_120920.jpg

오늘 마지막 수업은 플라스틱 빨대 같은 막대기를 끼워서 안경, 물고기, 하트, 별 등을 만드는 시간였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에서 준비한 떡과 물도 먹었는데... 주말에 비가와서 할게 없었는데 3시간 동안 어린이집에서 잘 놀았습니다.

여기 어린이집은 이것저것 하는게 많아서 좋은데... 7살에 받아쓰기 시험도 보고 끝말잇기 숙제도 있고 한글교육은 좀 빠른편입니다. (한글 학습지를 미리해서 다행입니다.^^;)

여러분은 이번 주말 뭐하세요??

Sort:  

우와~~ 주말에도 저런걸 하는군요!!!
몸으로 움직이는 활동이 많아서 애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여긴 테마수업은 주말에 하더라고요. 아마 부모들을 많이 참여시키고 보여주려고 그러는것 같아요^^

정말 좋은 아버지 입니다~^^
이런거 가기가 생각보다 어색하고 쑥쓰럽고 , 그런데
역시 !!다크호스님~^^
아이들이 엄청 좋아 했을 것 같아요 함께해서 ㅎㅎ

저는 어린이집 행사가는거 좋아해요. 평일은 못가지만 주말엔 둘째도 가야하기에 빠질수가 없어요. 그리고 아빠도 같이 있어야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맞는말입니다...ㅎㅎ
저도 이번년도 초에 누누 첫 어린이집입학식 했을때 갔는데
다른애들 다 엄마만 왔는데
딱 저포함 두명만 아빠가 같이 왔더라구요.. 뭔가 뿌듯하기도하고
누누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맞아요. 그리고 애도 좋아하지만 아내도 좋아해요~ 해가 바뀔수록 아빠 참석률이 점점 늘어나는것 같아요^^

맞습니다.. 정말 아빠참석률도 좀 좋아지면 좋겠어요
뭐 솔직히 먹고산다고 바뻐서 힘들 수도 있지만은..
그래도.. 애기를 위해서~

어린이집이 대단하네요.
저렇게 시설 다 갖추고 해주다니 어린이집 선택을 잘 하신 거 같아요.
어린이집들이 보통 다 저렇게 해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아이들이 재미있었겠어요.^^

아~ 저건 분기에 1번만하는 테마수업이에요. 작년에는 여러동물들도 왔었어요. 부모와 함께 체험하는 수업이 좋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네셨군요 저희은 그냥 비가와 집에 하루 종일 있었네요ㅠ

저희도 평상시에는 주로 집에만 있어요. 내일은 하루종일 집에 있을것 같네요^^;

아이들에게는 재미난 시간이겠어요.
저도 다음달 참여수업이 있어서 오랜만에 어린이집 가는데 어떤거 할지 궁금하네요;;

참여수업은 아이와 함께 한다는게 가장 중요하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아이와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전 여친과 보내고 있답니다~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여친과 많이 놀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정말 좋은 놀이들이 많네요.
이렇게 아빠가 같이 놀아주고 아이들한테는 아빠가 최고일 듯...ㅎㅎ
꽃가루 날리기를 보면서 저것을 다 오려서 만들려면 엄청 힘들겠다라는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ㅋㅋ

집에서 신문지로 따라했다간... 아이고... 상상하기도 힘드네요 ㅎㅎ

아이들은 이렇게 어릴 때 부터 같이 놀아주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조금만 크면 사춘기가 금방 오는데, 그때서야 이래라 저래라 하면 왜 갑자기 자신의 영역을 침범하려고 하는거지? 라는 의문이 들어서 싫어한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요.

다크호스님 포스팅 보면 항상 늘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괜히 제가 더 기분이 좋아요.

제 글을 보고 기분이 좋아진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저도 애들이 크면 같이 못놀것 같아서 지금 열심히 놀아 주려고 노력해요.

아이들 천국이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을 것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 해서더욱 행복했을 거 같습니다!

저런 놀이가 매번 있는건 아닌데 아이들이 어린이집 가는걸 좋아하긴해요. 부모님과 같이놀면 더 즐겁죠^^

저희 부모님은 많이 바쁘셔서
저런 경험이 한 번도 없는 거같네요~
저런 추억이 많으면 기억에
오래가는데 ~ ㅎㅎ좋은 아빠가
될 수있도록 한발자국씩 나아가는모습
정말 멋집니다 ㅎㅎㅎ!!

지금 이 순간은 다시 안오니 추억 많이 쌓아서 좋은 아빠로 기억되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