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하는건 모두 다 하고 싶은 떼쟁이 둘째 ㅋㅋㅋ

in #kr5 years ago (edited)

20190405_205821.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로 돌아왔어요. 첫째는 8살, 둘째는 5살인데... 왜 아이들은 남의것만 만져보고 싶고 갖고 싶은 걸까요 ㅋㅋㅋ

주말에 5살 조카가 와서 함께 노는데 평상시에 놀지도 않는 장난감으로 서로 놀겠다고 싸우네요. 뭐... 아이들과 놀아줘본 사람들은 이런일은 너무 흔한 일이라 놀랍지도 않겠죠?? ^^;

이모가 놀러왔는데 첫째가 학원간줄 알고 조카와 저희 둘째 킨더 조이만 사왔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밖에 있다 들어가면서 첫째꺼 킨더조이 1개만 샀는데...

둘째가 자기꺼 안사왔다고 울고불고 난리네요. "너껀 이모가 네가 좋아하는 핑크색 사줬잖아"라고 말을해도 계속 울더니... 결국 진정하고 다시 자기꺼 까서 장난감 놀더라고요...

아내에게 "애들은 정말 남의 것만 보면 그거 만지고 싶고... 갖고 싶은것 같다고... 오빠가 돌 주워도 그거 달라고 할꺼라고"말했는데 아내가 얼마전 있었던 얘기를 해주더라고요.

얼마전 집에 오는 길에 오빠가 돌을 하나 주웠는데... 둘째가 그거 보더니 만지고 싶다고... 자기도 저돌 갖고 싶다고... 오빠한테 말해 달라고 울고불고 했다네요. ㅋㅋㅋ

아이들이라서 그렇지 이해하면서도 이런걸로 떼 쓸때는 정말 답이 없네요. 참아야죠 뭐... ㅠㅠ

Sort:  

ㅋㅋ아이여서 그렇죠..
오빠 돌 달라하는 동생 넘 잼나네요 ㅋㅋ

돌까지 뺏으려 하는 동생을 보니 답이 없더라고요 ㅋㅋㅋ

그러니까 애죠!!ㅎㅎ
귀엽습니다 ㅎㅎㅎ
좋은하루시작하셔요 다크님~~^^

귀여우면서 참 화나게 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전 이쁘고 귀엽기만합니다 다크님!!^^

원래 남의 것도 내꺼 내꺼도 내꺼죠.ㅇㅅㅇ+ (킁)

맞아요. 그리고 더 어릴 땐 먹을것 있으면 바로바로 먹어 버리고 잘 안나눠줬었어요. ㅋㅋ

ㅎㅎ 아이들이 다 그렇죠.

자기껀 자기꺼고 남의 것이 더 탐이나고 그런거죠. ㅎㅎ

아무리 탐나도 그렇지....
길에서 주운 돌까지 탐을 내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