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연휴간 불편했던 이유의 대한 넋두리...

in #kr6 years ago

참 다사다난했네요. 근데 신입이 들어오자마자 사고 치고 연습한다고 회사차를 말도 안하고 가져갔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앞으로 주의 깊게 보셔야할 친구 같네요. 안그러면 더 큰 사고 칠것 같습니다. ㅜㅜ

Sort:  

저도 사고는 둘째치고 일단 조직에서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는 행동을 한 부분에 대해서 단도리를 했지요. 그래서 제가 4차원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이건 상식적으로 참... 허허.. 것참...

군대나 회사생활 하다보면 꼭 자기생각이 강한 사람이 있는데... 이런 사람은 조심해야해요. 어떻게 돌변할지... 어디로 튈지 몰라서요.... 현재는 신입직원이니 잘 관리하는 수밖에 없겠네요... 아니시면 적당한 기회를 봐서 권고사직을...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