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 하세요~~~~~별,다솜맘 다소미 입니다~~

몇 일전 우리아드님 어렸을때가 생각나

가족밴드에 들어가 사진첩을 보게 되었네요~

신랑과 도련님들께서 올린것도 있고해서요

동영상과사진을 차근차근 보는데

그리운 분들사진이 있더라구요
1529566400155.jpg
울아들 증조할아버지신데 이때 울아들이

할아버지 구름과자 드시는데 따라가더니 저러고

턱 앉아서 쳐다보드라구요

살아생전 울아들을 첫증손자라고 엄청

예뻐라 하셨는데 .......

그리고 또 한분
BandPhoto_2018_06_21_16_46_21.jpg
저희 시아버님이세요~~~

살아생전 저와저희 아들을 엄청 예뻐라 해주셨는데

벌써4번째 제사가 다가오네요....

아직도 친구분들과 마실 다니시는거 같네요

항상 저희곁에 계신것 처럼요.....

마지막으로.........

저희 도련님.........갑자기 떠나서 .......

살아생전 못해준것만 생각이나네요.....

그런데 벌써 첫제사가 다가오네요.....

세분다 그곳에서는 편하게 지내시길.......

저희 맘속에 항상 웃는모습 고이접어 간직 할께요~

다들 보고싶고 그립네요........

모두들 오늘하루 수고하셨고

즐거운 저녁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다들 더 좋은곳에 계실거에요
저희 할머니도 좋은데 가셨거든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