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시골에 왔어요

in #kr7 years ago

오늘은 저희 외할아버지댁에 왔습니다
저희 외갓집은 산넘고 물건너에 위치한 아주 깊은 시골인데요.
외할머니께서 요즘 부쩍 몸이 안좋아지셔서 건강검진도 받으시고 인사도 드릴겸 찾아왔습니다!

image

저는 가끔 오는 시골이 너무 좋습니다.
여러 가족들이 같이 모일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일상을 떠나 푸근한 자연속에 맘을 편안히 가질 수 있는게 가장 좋네요ㅎㅎ

image

오늘따라 비도 많이와서 하늘이 흐립니다.
어르신들이 정정하실 때 더 챙겨드리고 효도할 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입니다!ㅎㅎ

모두 시간되실때 시골로 놀러가십쇼

소백산 올라가는 길 몇 장 투척합니다^^
비가와서 멀리는 못 갔네요

image

image

image

Sort:  

안녕하세요 키위♥ 에요
와 정말 자연친화적인 곳이네요. ㅎㅎ 한국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에서 외할머님 빨리 건강해지시길 기도할게요^^

네 키위님 안녕하세요^^
여긴 단양에있는 한드미마을 쪽입니다ㅎㅎ
다음엔 더 좋은 장소 소개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시골풍경이 좋네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hestia님도 휴가 때 자연으로 떠나세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너무 안좋은 글을 보셨을 땐, 눈물의 다운보팅을 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뮤트도 한가지 방법이죠.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38 / 9개 / 합계 : 21.4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ngratulations @david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