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서피비치 후기]여름휴가는 바다에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가 왔습니다ㅎㅎ 우하하하
어제를 시작으로 열흘간의 휴가가 제게 주어졌는데요.
이전부터 계획해왔던 서피비치로의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123.jpg

바디보드를 등에지고 입구를 지나가는 제 뒷모습입니다! 와이프와 오늘을 무지 기다려왔죠!

6.jpg

1.jpg

4.jpg

4.jpg

위에있는 사진들은 서피비치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저처럼 바디보드를 타러온 분들도 계셨지만, 서핑강습을 받으시거나 즐기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사진 속엔 담지 못한 멋진 모습들이 많은데 일부만 올려봅니다ㅎㅎ

근데 한 가지 정말 아쉬웠던건 파도가 1도 없었다는 겁니다..... 또르르

정말 장판이 따로 없었어요.. 구명조끼에 바디보드 챙겨갔는데 이게 뭔가 싶었죠!

그래도 윈드파인더로 보니 오늘 29일에는 1.5m이상의 파도가 잡혀있더군요!

그래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첫 날에는 이렇게 물속에서 떠다니며 사진찍고 놀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하룻 밤을 캠핑으로 보내고 그 다음날이 되니... 파도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몰려왔어용
(둘째 날에는 죽도해수욕장으로 자리이동)

2.jpg

3.jpg

이전에 푸켓에서 보드 탈 때보다 파도가 더 세더군요ㅎㅎ 딱 4시간 물에서 놀다보니 입수금지령이 떨어지더라구요ㅋㅋㅋ

비가오더니 파도가 장난 아니었어요!

그리고 방금 집에와서 이렇게 글을 올리고 있답니다.

선크림을 많이 발랐는데 코에 잘 안발렸는지 빨갛게 되서 무슨 루돌프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맥주 들이키고 푹 자야겠어용

여러분들도 바디보드 하나 챙겨서 바다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강추드려요 오늘 꿀잼이었습니당

모두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david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