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계획 세우기!

in #kr6 years ago

여러분 혹시 물놀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막연히 바다를 좋아하지만 서핑이나 이와같은 엑티브한 활동들을 많이 접해보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연초에 갔던 푸켓에서의 바디보드는 정말이지 재미의 끝판왕이더군요!

바디보드로 이렇게 즐거웠는데 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을 얼마나 환상적일지 상상이 갑니다ㅎㅎ

그렇게 바디보드를 즐긴 추억을 가지고 월말에 또 한 번 타러 가보려 합니다!

그래서 저는 와이프와 바디보드와 구명조끼를 구매했어요!

보드는 '마르서프(marsurf.kr)'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
가격도 적당한 선에서 디자인도 심플하니 맘에도 들고 만족스럽네요!
이번 제품 사용해보고 맘에들면 다음에는 서핑보드도 도전해볼까 해요!!

올 여름 바다에서 물놀이 할 생각으로 이번 한 달도 버텨봐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저도 바다와 관련된 액티비티는 많이 해보지않았는데 정말 재밌을듯해요ㅎㅎ

네네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도 바다랑 그리 친하지 않았는데.. 신세계를 만났네요ㅎㅎㅎ

물을 무서워해서 ㅠ 서핑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초보자도 괜찮을까요??

네네 그럼요! 저희 와이프도 물을 엄청 무서워하는데 구명조끼 입고 하시면 전혀 무서울게 없다네요!! 그냥 오는 파도 타는 재미로 탄다고 생각하시면 꿀잼인듯 해용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ㅎㅎ 올여름에 바다가서 도전해봐야겠네요

여름 휴가는 계획만 세워도 너무 신나잖아용 저흐니 3박 4일 캠핑 간답니다M

오오 캠핑가시는군요!! 요번 휴가도 꿀썸머 보내시길 바래요!! 어디로 가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