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rawing essay] 그냥 그려

in #kr7 years ago

명언이네요. 저도 '잘 그려야 한다.' 는 압박에 오히려 하나도 그리지 못할때가 많은데.. 선생님의 말씀을 보니, 정작 가장 중요한걸 놓치고 있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지금껏 (창작에) 재능이 없으면 (그림그리는) 기술이라도 있어야지 라고 생각했던 제가 부끄러워 지네요. 좋은 글 감사해요 ^-^

Sort:  

@dayoung 님도 그리신 거 있으면 한번쯤 올려주세요
그래픽디자이너라고 하셨던 거 같은데
항상 호크니그림 보면서 어떤 작업하시나 궁금했거든요 ㅎㅎ

네 ! 요즘은 게을러져서 그림을 안그린지 오래되었지만, 곧 다시 시작하게 되면 꼭 포스팅 할께요. 여기서 혼자 반성만 하고 가요...또르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84.14
ETH 3682.82
USDT 1.00
SBD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