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두부두부... 두품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누님 형님들....
오늘은 제가 두품장이라는 두부전문점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엄청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혼자 알고 있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요... ㅎㅎ
(사실 두부 장어 전문점인데 장어는 제가 안좋아해서리 ㅋㅋ)
Screenshot_20180718-003753.png(

두품장에 가시는 길을 간단하기 설명드리면... 서울에 사시는 분들 기준으로... 중랑구 쪽으로 해서 용마터널을 지나시면 구리경찰서 가기전에 위치해 있어요

20180717_122756.jpg
저는 이 메뉴들 중에서.... 차돌박이 순두부와 콩비지 해물파전을 먹었어요...

20180717_125224.jpg

메뉴를 주문하면 에피타이져로 주시는 콩국물이에요 이외에도 이곳에서 직접만든 두부와 볶음김치를 에피타이져로 주는데 두부는 너무배고파서 ....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ㅡㅠ

20180717_124100.jpg
차돌박이순두부찌개입니다.... 두주를 직접만드셔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목구멍으로 쓕쓕 넘어가드라고요 ㅋㅋ

20180717_124051.jpg

콩비지 해물파전인데요..... 우와.... 콩비지로 만들어서 그런지 고소한맛도 나고.... 부드럽기도 하고,
겉은 약간 바짝구워서 바삭하기도 했어요 아무튼 맛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원래 짜장면 곱배기 시키고 거기다가 공기밥도 말어먹고 후식도 먹는 사람인데요 오늘은 이렇게... 파전이랑 순두부찌개랑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고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두부나 콩 좋아하시는 누님 형님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그럼 ㅂㅂ2....

Sort:  

이열치열! 순두부 맛있어보여요^^

ㅎㅎㅎㅎ 맛나요


두부전문점이라서 들어왔는데
장어가 있어서 놀람요 ㅇㅅㅇㅋㅋ
옜날에 두부가 참 싫었는데.. (가지도) 이제는 맛있더라구요. 츄릅

오호 두부와 장어라! ㅎㅎ 저도 순두부 넘 좋아하는데
맛나 보이네요 :)

Congratulations @dbdlsd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bdlsdn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