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해운대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114_171600.jpg
네! 그렇습니다! 저는 해운대에 갔다왔습니다 ㅎㅎ
저 푸른바다와 모래사장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는군요! 여름바다도 좋지만 겨울바다도 정말 운치가 있는거같습니다ㅎ
20180114_171947.jpg
이렇게 파도치는 모습을 가만히 보면서 멍 하게있는것도 좋은거같구요ㅋㅋㅋ 바닷물색이 너무 이쁘지않나요?ㅎㅎ
20180114_132314.jpg
저는 부산에 살고있지만 가끔 기분낼겸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숙소를 잡아 놀곤하는데요ㅎㅎ 전망이 정말좋지않나요?! 가끔올때마다 느끼지만 해운대 바닷가는 가까이서 보는것도좋지만 이렇게 높은곳에서 내려다보는것도 운치가있는거같습니다ㅎㅎ 물론 밤이 되면 더 이쁘구요!
부산에오면 광안리도 좋지만 해운대에도 들리는거 추천드릴게요^^

Sort:  

겨울바다는 겨울바다의 매력이 있지요 ... : ) 한가지 아쉬운건 .. 센텀시티 개발로 해운대 시가지가 별천지가 되어가긴 하는데 너무 고층이어서 한가지 아쉬움이 있어요 ㅠㅠ 무조건 외국하고 비교하는건 옳지 않지만 외국은 주요해변가 스카이라인도 가꾸던데 우리는 무엇인가 하는 .. 고층빌딩이어야 무조건 좋은 것인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

그렇군요^^ 고층빌딩들이 줄지어서 밤이되면 아름다운 모습을만들기도하지만 그 고층빌딩대신에 다른무언가가 있었다면 어땟을까하고 생각해봤었던거같아요ㅎㅎ

와 전망 퀄 무엇... 역시 에어비앤비 짱이에요 ㅋㅋㅋ 호텔은 오션뷰 30만원이던데! 12월에 부산갔다가 엄청 따뜻해서 놀랐는데, 여전히 안춥나용?ㅎㅎ 전 부산 너무너무 좋아해서 추운날이면 사우나보다도 부산가고싶단 생각이 들어요. 벌써 다섯번이나 갔다왔어요 히히

지금은 여기 많이 따뜻해진거같아요ㅋㅋ 낮되면 느낌은 무슨 봄인거같은...

저두 가고싶어 기회만 노리고 있네영ㅋㅋ

놀러오세요! 에어비앤비 이용해서 놀러오시면 한결 수월하실겁니다^^

겨울바다 정말 좋죠..작년 이맘때는 강릉다녀왔었는데 올해는 못가고있습니다..사진보니 더욱 가고싶네요! 부산 살지만 에어비엔비로 숙소를 잡고 놀기도 하시는군요! 같은 지역이라도 이색적이고 재밌을 것 같네요!!

강릉에는 한번도 가보지못했는데 한번가보고싶군요ㅎㅎ
겨울바다 매력중 하나가 사람들이 많이없어서 좋은거같아요ㅋㅋ

우와 경치가 이쁘네요 ㅎㅎ 역시 겨울의 바다도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그쵸? 겨울바다는 색이 여름때보다 더 푸르고 맑은거같아요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75 % from @appreciator thanks to: @ddangan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