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오늘 점심은 짜장이군요...

in #kr6 years ago

20180111_121303.jpg네.. 그렇습니다... 이거슨 짜장면입니다! 그것도 무려 삼선 간짜장!! 한참전에 늦은 점심으로 먹었는데 속이 엄청 니글니글 하더군요ㅜ 비주얼은 괜찮았으나 해산물도 오징어랑 칵테일새우 조금 들어가있구 ㅜㅜㅜ 조금 싱겁더라구요...이번 배달짜장은 실패했던거같습니다 ㅋㅋㄱ
다른 중국집을 찾으러 떠나야할듯!

Sort:  

비주얼은 정말 괜찮은데 아쉽네요 ㅋㅋㅋ;;
사진으로보니 뭔가 양념이 부족한느낌? 이 들어요 ㅋㅋ

그쵸? 곱배기를 시켰는데 짜장소스는 보틍 느낌이...

오 맛있어보여요 ...!!!
싱겁다니 ㅠㅠㅠ 조금 아쉽네요 ㅠㅠㅠ

슬픕니다ㅜㅜ 짜장이 싱거우면 답이없네요ㅜ

넘나리 맛있어보이는데 맛은 좀 아쉽나보네요 ㅎㅎ 다음에는 숨은 맛집을 찾으시기를!

꼭 다른곳 될때까지 도전해서 맛집 찾을겁니다!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자장면인뎁 ㅎㅎㅎㅎㅎ

그렇군요ㅎㅎ 전 짬뽕도 좋아하는데 짬뽕은 안좋아하시나요ㅎ?

오옹 비쥬얼 괜찮아보이는데 실패라니ㅠ안타깝습니다ㅠㅠ

슬프네요 ㅜ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는걸 먹자라는 마인드를 가지고있는 저로썬 우울했었습니다ㅜㅜ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69 % from @appreciator thanks to: @ddangan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