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배틀그라운드 처음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128_185841.jpg일단 저는 게임을 정말 안하는편입니다!
물론 어릴때는 바람의나라나 피파온라인 등... 친구들과 즐기기위해서 미친듯이 했었던 추억이있지만 언제부턴가 게임에 그닥 흥미를 붙이지못하고 컴퓨터 자체도 필요할때 빼고는 안하게 됬습니다ㅎㅎ 그런던 저를 친구놈이 하도 같이 하자고 꼬드기는바람에 하게된 배틀그라운드 ㅋㅋ
20180128_161857.jpg아... 재밌습니다... 빠져들어가네요 ㅋㅋㅋ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게임을 잘안하는데 그중에서 총 게임은 더욱더 멀리하던 저였기에 ㅋㅋ 진짜 미친듯이 시간가는줄 모르고했네요ㅎㅎ 다른분들중에도 저처럼 배그의매력에 빠지신분들도있겠죠!? ㅋㅋ 정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이긴하지만 자제하면서 해야겠습니다.. 한번하면 끝이없어요ㅜ

Sort:  

옹 배그를 하시다니 ~ 배그하는 스팀잇 디스코드 채널도 있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ddangan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dangan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