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이번엔 짬뽕!

in #kr6 years ago

20180120_114959.jpg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짜암뽕에 도전했습니다! 그것도 삼선짬뽕으로 말이죠ㅋㅋㅋ 보통은 항상 짜장을 시켰으나 한참을 고민하던중 이번에 짬뽕을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짬뽕을 시키게되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짜장과 짬뽕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할꺼라 생각됩니다 ㅋㅋ
어쨋든 이번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ㅎㅎ 솔직히 짬뽕은 국물맛으로 먹기때문에 물론 면도 중요하지만! 국물이 굉장히 얼큰하면서도 제 입맛에 딱이더군요ㅋㅋ 당분간은 짜짱이아닌 짬뽕을 먹으러 다닐꺼같네요 ㅋㅋㅋ 다른분들도 오늘 중국집에 가신다면 짬뽕에 도전해보시는게 어떠실지ㅎㅎ

Sort:  

국물이 정말 칼칼해보이네요!
한젓가락 크게 집어서 호호 분 다음 앙 넣고 호로록 먹으면 해장에 딱일 거 같아요ㅠㅠ
오늘 짬뽕을 안 먹으면 하루종일 생각날 거 같네요.
먹스팀 잘 보았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제 블로그도 놀러오셔서 노래 들어주세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노래들으러갈게요ㅎㅎ

요즘 같은 날 따끈하고 얼큰한 짬뽕 좋죠!!

그쵸! 확실히 추운날은 따끈하고 얼큰한게 최고인거같아요ㅋㅋ

삼선짬뽕이라 그런지 해물이 많이 들었네요
확실히 짬뽕은 면보다는 국물이 중요한것 같아요 !

맞습니다!! 역시 짬뽕은 육수가 중요한거같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