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Mamma Mia! Here We Go Again) - 짧은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늘이 꾸물꾸물하더니 빗방울도 톡톡 바닥을 두드리네요

얼마 전까진 더워서 난리였던 게 거짓말같아요 태풍이 올라온다는게 실감납니다

지난 주엔 맘마미아2를 보고 왔어요 


전편에서 약혼자인 스카이와 세상을 둘러보겠다 선언했던 소피가

어머니 도나가 운영하던 호텔의 재개장을 준비하며 속편이 시작됩니다

도나의 절친인 타냐 로지 소피의 세 아버지 등 전편의 주연들을 

모두 만나는 것도, 그들의 젊은 시절 연애담을 보는 것도 즐거웠어요


제 취향으로는 해프닝이 주 내용인 전작이 더 마음에 들지만

이번 영화도 매력요소가 정말 많았어요

특히 콜린 퍼스가 맡았던 해리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 휴 스키너!!

세상에 어쩜 그리 귀엽고 순한 멍뭉미를 뿜어낼 수 있는지 

제가 2회차 상영을 택한다면 그건 휴 스키너때문일거에요8ㅅ8) 



 

* 그리고 빠지지 않는 포토티켓'ㅅ') 도나의 멜빵바지 포스터를 택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ddarad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1편 워낙 재밌게 본지라 2편도 꼭 보려고 찜해뒀어요!ㅎㅎ
얼른 보고싶어지네요 > <
휴 스키너...+_+

어디 하나 빠지는 배역이 업드라구뇽~_~)b

이렇게 유명한걸 전 아직도 못봤네요ㅠ 노래만 너무유명해서 알고있는데ㅎ 저도 기회되면 꼭 봐볼게요!!ㅎㅎㅎ

좋은 영화 저도 기회 되면 꼭 봐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