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생고기 - 사장님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서비스8ㅅ8)

in #kr6 years ago (edited)

 원정수영을 하겠다며 친구가 서울서 놀러왔습니다

제가 다니는 수영장 사진 보더니 마음에 들어 가보고싶다고요

내려오기 전부터 먹고싶은 메뉴 골라보랬더니 

일말의 고민없이 고기를 고르는 거 보고 역시 내 친구다 했어요:)


 친구가 터미널 도착하자마자 근처 고깃집으로 향했습니다

보통 터미널 근처에선 만족스러운 음식점을 찾기 어렵지만

고기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지요


저희가 간  '김가네 생고기'는 제가 얼마 전 퇴원했을 즈음

첫 방문을 했었어요 사실 고깃집이 실망하긴 어렵지만 그렇게까지

대만족하기도 어려운 곳이잖아요? 다시 찾게됐던 이유를 고르라면

사장님 마음 씀씀이가 인상깊었기 때문이네요 역시ㅎㅎㅎ


 고기가 익는 동안 밖에 덥지 않냐며 요렇게 냉면한공기 가져다주시고

식사 내내 야채(셀프임에도)나 빈그릇 등 계속 신경써주는 점이 너무 감사했어요 

(마음씀씀이에 더위도 잊은 듯 했지만 밖으로 나와보니 그게 다 에어컨님 덕이었네요ㅠ)



 위치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08  

가격은 고기 1인분(200g) 12000원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찾아올 정도까진 아니라 생각하지만 

단골집 삼은 기념으로 글 적어봤어요ㅎㅅㅎ) 

좋아하는 장소가 늘어나는 건 참 행복한 일 같아요


 * 고깃집 바로 옆 이디야에서 초코쿠키 쉐이크와 기린 페페리코ㅇ3ㅇ)

그리고 자유형 1km는 거뜬한 친구의 손바닥입니다  

소화 좀 되었을 때 수영장 들어갔는데 전 아직 50m도 못가더라고요ㅠ

발차기만으로 100m는 가줘야 수영초보를 벗어난다는데 

전 언제쯤ㅋㅋㅋㅋㅋ 내일부터 지구력특훈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Sort:  

As a follower of @followforupvote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selected and upvoted! Enjoy your upvote and have a great day!

yummy😃 beautiful restaurant😊

And it was very delicious -)

많이 좋아 지셔서 다행이네요.

네 약은 꾸준히 먹고있는데 거의 나은 것 같아요:)

싱싱해보이네요 굳굳!

고기는 보통 집에서 구워먹는데 밖에선 또 다르더라고요ㅎㅎㅎ 굳이었습니다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비냉을 두고 온 게 한입니다ㅠ

Congratulations @ddarad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맛있어보이네요...ㅋㅋㅋ
역시 사먹는 음식은 사랑입니다..ㅋㅋㅋ

이 아줌마는 더워서 요즘 맨날 사먹어요...

조리랑 설거지가 없단 것만으로도 외식은 사랑인 것 같아요ㅋㅋㅋ
놀기좋은 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