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며 효율적인 홈트레이닝 도구 저항밴드 / 세라밴드:)

in #kr6 years ago

 저항밴드는 홈트레이닝 뿐 아니라 헬스장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도구입니다

 맨몸운동은 물론 철봉 등 다른 기구와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방식,

가벼운 무게로 집 밖으로 가져갈 수 있는 편리성이 장점이지요


헬스장을 등록해 다니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출석을 못한 경우나 

운동이 부족했다 느껴질 때는 집에서 이  저항밴드를 이용해 몸을 씁니다 


  요번에 구입한 세라밴드 실버입니다


 

 세라밴드는 색상별로 저항력을 구분합니다

몇 년 전 재활운동할 당시 구입한 녹색을 이용해왔는데요

수영장 + 헬스장을 다니며 근력이 조금 늘었단  판단에 은색을 새로 구입했습니다

* 높은 저항력의 색상일 수록 두께가 두껍고 가격이 높습니다


 구성은 저항밴드 1줄과 매뉴얼 1매입니다 

매뉴얼을 펼치면 저항밴드를 이용한 운동법이 간단히 수록되어있어요


하지만 지면은 한계가 있으니 영상이 보고픈 분들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유투브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위 녹색이 지금껏 이용해오던 밴드에요 딱 봐도 두께차이가 느껴지시죠?

근육에 오는 부하도 장난아니라 운동하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D 


도움되는 리뷰되었길 바라며 저는 남는체력을 태워야해 

마저 밴드 당기러 가겠습니다;ㅅ; 기쁜 불금 맞이해요 우리

Sort:  

집에서도 간단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네요 :)

단계별로 나눠져 있는 제품이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거창하지 않아서 편합니다
몇 년 묵혀두기도 했는데 운동하려 맘 잡으니 반가운 친구네요

운동은 거르지 않고 하는게 관건인데 저는 하다가 그만두고 안좋아지면 하고 그러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감사해요ㅎㅎ 운동하기 힘든 날이면 운동하는 척?하고 마음 다잡는 날도 넣곤 해야 오래가더라고요

오홍 효과 좋나요?! ㅎㅎ

운동돼요ㅎ 헬스장서 웨이트를 하고싶은데 아직 그럴 근력이 안돼서 샀는데 만족입니다

Congratulations @ddarad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374.19
ETH 2885.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