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카페] 코드 케이 / 서울 강남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주 다녀온 방탈출 카페 포스팅입니다:)

스시를 먹고 바로 예약해둔 카페에 다녀왔는데 주말 지나고 올려요

방탈출카페는 너댓번 다녀왔는데 다 신촌홍대였고

강남은 처음이에요ㅎㅎㅎ

내용유출할 수 없어 결과만 말하자면 힌트를 남발하여 성공했습니다

 감옥을 탈출한다는 컨셉에 맞게 머리뿐 아니라 도구를 이용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문제들이 많았어요 매우 흡족했습니다

 옆방에는 호러컨셉의 방이 있었는지 중간중간에 끼야악소리가 나더라고요

우리도 한창 방탈출 즐기는데 질 수 없단 생각에 같이 소리질러주어쪄 ♪(´ε` )

 사진입니다! 폴라로이드는 아니고 스티커사진으로 요렇게 붙여서 나오네요

성공하고 나왔더니 셋 다 흥분해서 우리 다음 방 연속으로 가자며 난리였는데

아쉽게도 모두 마감되어있었어요 방탈출카페 인기는 한참 지나서 여유있을거라

예상했는데 아직 한창때인가봅니다


* 난이도: 기본은 중간레벨이지만 도중에 어려운 문제도 있습니다

    파손위험이 있으니 눈으로만 보세요 라는 글이 있는데

    단서가 아니란 말은 아닙니다ㅠㅜ 이 부분때문에 힌트를 두 개나 썼어요

** 위치는 요기 ->  코드 케이: 방탈출 카페

----------------------------------------------------------------------------------------------

 요 밑은 중간중간 찍은 사진이에요 

 맨 오른쪽 가운데 있는 테마가 저희가 갔던 '감옥탈출'이에요

친구는 다음 번에 다른 친구들과 여기서 이순신테마를 하기로 했데요  


 250평이랄 때는 그런가 흐응 하고 넘겼는데 계단으로 내려가니

꽤 커다랗습니다


 대기하는 동안 음료나 간식은 무제한이었어요 


  이 복도가 테마의 입장통로에요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느낌이 물씬 들어요

 

 카페 내에는 간단한 보드게임도 비치되어있어요

분위기를 띄우거나 가볍게 머리를 회전시키기에 딱인듯해요

(셋이서 각자 한 번씩 이겼는데 사진은 제가 이겼을 때의 샷)

Sort:  

와 실내 사진은 처음 봐요!! 신기신기...

사진도 찍어주고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

진짜 탈출내용은 스포할 수 없어서 입이 너무 간질거려요ㅋㅋㅋㅋㅋ 한 번 맛들이면 헤어나오기 힘든거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