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운동] 체중감량 순조로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아직 전체 수치는 보여드리기 어려우나ㅎㅎㅎ

지난 달보다 체지방 2kg 이상 줄었어요!! 지난 주에 체중 앞자리가 내려왔고

올해 안에 한 번 더 내리는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쁜 맘으로 증정이벤트를 벌이고파

뭐가 좋을지 생각중입니다 조만간 다시 포스팅을 올릴게요//ㅅ//)


 *지금까진 수영만 하다 어제 헬스장 등록하고 오늘 첫 PT 시작했습니다

 선생님 진행을 못따라가서 송구한 마음가득이었는데

 초중고 12년을 돌아보니 전 그렇게 말 잘 듣는 학생이 아니었지영

 앞으로 더 송구할 것 같아 마음이 편해졌습니다ㅎㅎㅎ 

 내일 다리를 쓸 수 있을지 미리걱정이에요

Sort:  

오 체지방 줄이는게 엄청 힘들던데.. 대단하십니다 ㅎㅎ 꼭 목표 달성하길 바래요!

체지방 부자라 초반에 많이 빠지는 것 같아요 정체기 전까지 쭉쭉 빼보겠심미당ㅎㅎ 감사해요

와 축하드립니다...

저는 살좀 빠지나 싶더니 요즘 신나게 먹고 다녔더니 다시 찌는 기분이네요 ㅠ

맛있게 드시면 살 안찌는데!! 더 열심히 먹고다니셔야해요 바카디님

편히 드시고 운동하시면 되요 !!

하하하 저 글 올린 뒤로 파국이...

Congratulations @ddarada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