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귀여운 펭귄들을 데려왔어요 페페리코 Vol.7

in #kr6 years ago


 이 포스팅에 글은 그리 중요치 않은 것 같습니다...만!! 

몇 자 적어볼게요ㅠ 얼마 전부터 제 포스팅 사진에 펭귄이 등장했어요

눈썰미 있는 분들이라면 눈치채셨으리라!  싶어요 

방탈출끝낸 뒤 비를 피하러 들어간 아트박스에서 발견한 펭귄들//ㅅ//)


홀린 듯 몇 마리 데려왔다가 시리즈가 있는 걸 알고 몇 주 앓고있었는데

지름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그만 단체입양을 하게되었습니다;ㅅ;) 


 제가 구입한 건 Vol.7입니다 컨셉은 동물!

국기 패션 과일 등등 여러 컨셉이 있는데 이 중에 동물만 데려왔어요

모두 집에 두기에는 자리도 없고 해서 마음이 확 가는 시리즈로 한 박스만 주문했습니다

 요 요 귀여운 박스아트 보시라요



 1박스+1개를 주문 개봉했는데 

저 위 둘째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개구리가 없어요ㅠ 

대신 팬더 두 마리 시크릿인 다람쥐펭귄이 두 마리네요 

7시리즈 올콜렉팅은 못했지만 

이후 추매는 없는 걸로 눈물머금고 다짐했습니다 

자제력이 있는건지 없는건지ㅎㅅㅎ)


* 펭귄입양 자랑은 다 끝났지만 다음포스팅에서 자주 볼 수 있을거에요:D

Sort:  

그렇습니다 부정도 거부도 못하고 홀랑홀랑 넘어가버립니다ㅠ

펭권을보니 시원해졌네요 ~~^^

ㅋㅋㅋ 실제로도 시원해지시기 바랄게요
가을겨울 기다려집니다

이런 귀여운거..! 넘모 좋습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