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기심쟁이에게 주는 꿀 같은 선물 (부제: @GINAbot 사용법)

in #kr6 years ago (edited)

아기와나님은 주중 내내 육아하다가
겨우 하루 놀다 온 건데...
게다가 내일은 일요일인데 독박이라니ㅠㅠ
왜 엄마의 삶은 이럴까..

다시 읽어보니 너무 슬프게 쓴 것 같아 미안
즐겁게 놀다 와 파치아모형.

Sort:  

제가 잘못한것 같습니다
반성하는 의자에 10분간 앉아있어야겠네요ㅠㅠ
내일은 풋살하고 밥만먹고 들어오는걸로...

ㅠㅠ
파챠모형 너무 착해

ㅋㅋㅋㅋㅋㅋ

ㅜㅜ 홧팅
나는 아내를 위해 처가에 와서 주말을 보내고 있엉 ^^^

난 아내를 위해 장모님을 모시고 살아~ㅋㅋㅋ

누가누가 잘 하나 아니야!!
둘다 멋지니 땡챠모를 공격해!!
ㅎㅎㅎ

정말 멋지다 달걀형!!!

저는 땡챠모형처럼 축구따위하러 가지 않습니다.
전 함께 항상 함께 육아합니다.!!
고롬고롬 난 착해~!!!

주말엔 그래야지..
난 남편이 넘 바빠서 주말에 출근하면
일하러 가는 건데도 막 넘 슬퍼..
내 신세가 처량해진다구..ㅠㅠ

그르지마~~~~ㅜㅜ
내일을 위해 난 오늘도 밤을 새었다~ㅋㅋㅋ
난 잘잘깨~~ 형은 잘깨~ㅋㅋㅋ


이 형 로봇아냐?
매 시간, 매 순간 깨어있는 듯ㅎㅎ
잘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32.48
ETH 3063.80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