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시가고 싶은 여행지] 남한의 1/3크기 바이칼 호수 see the unseen>_<

in #kr6 years ago (edited)

읽다가 중간에 가평이 나와서 깜놀요!!! ㅎㅎ
제 고장 가평,,,흐흐
시베리아 횡단열차 기대돼요
저 완전 요즘 간접경험 너무 좋아요
제가 막 힘들지만 뿌듯한...기분?
은영님 글 흡인력 인정...좌로 인정 우로 인정..ㅋㅋ

아!!저는 백석시인의 여우난 곬족이 인상 깊더라고요

Sort:  

ddll님 댓글보고 여우난 곬족 찾아봤는데, 시가 많이 어려워요!!!ㅋㅋㅋㅋ 가평이 고향이신건가요 사시는건가요??-
횡단열차는 타서 할일이 없을 테니 읽다가 스크롤 그냥 내리시게 될 정도로 상세하게 남길 것 같아요!!ㅋㅋㅋ간접경험 하신다니 저도 좋네요♡

살고 있는 곳이이예요^^
좋은 곳이죠~~ㅎㅎ

좌로 인정 우로 인정 ㅋㅋㅋ 너무 재미나는 댓글이에요 ㅋㅋㅋ

오~~~제 댓글을 인정해주시다니
segye님도 좌로 우로 사방으로다가 인정해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38.51
ETH 3842.89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