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끝에 가입승인 완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신청을 한지 열흘정도가 지났어요...

가입승인 메일만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오늘 드디어! 메일이 도착했답니다! >ㅁ<

가입승인도 완료됐으니 첫 포스팅은 가볍게 쓰려고 해요. ㅎㅎ

현재 골든햄스터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종종 소식 전하러 올 듯 하네요^^

이름은 뚜이 랍니다! 엄청 귀엽죠 >ㅁ< 아기시절 사진이에요 ㅎㅎ

햄스터 근황 뿐만 아니라, 앞으로 여러가지 다양하지만 쓸데없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쓰고 싶네요.

먹부림 게시글이 가장 많을듯 하지만... 최대한 다양하게 올려보는걸로!

같이 소통해요! ㅎㅎ

Sort:  

힘들게 가입하신거 축하드립니다.
햄스터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

ㅎㅎㅎ 팔로우 감사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저도 반려견을 많이 좋아하고 주요 포스팅 주제이기도 하네요 ㅎㅎ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강아지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 자주 근황 남겨주세요~~~^^ 반가워요!

저도 오늘가입승인되었어용~~~ 같이 홧팅해보아용!!! 팔로우했어요:D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ㅎㅎㅎ 같이 즐거운 스팀잇 해요~~^^

스팀잇 동기네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앗!!^^*

얼빗보고 다람쥐인줄 알았네요귀여워요~

감사해요 ㅎㅎㅎ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
뉴비 시니까 자기 소개를 kr-join태그로 한번 하시면 좋으실 겁니다.
kr-join은 가입할때 한번 밖에 못쓰니까요!
즐거운 스팀생활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감사해요!!! 스팀잇 고수신것같아요ㅎㅎㅎ 앞으로 많은 배움 얻어갈게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반갑습니다~ 맞팔왔어요^^
햄스터 너무 귀욤이네요 ㅎㅎㅎ
전에 제가 키우던 꼬식이랑 똑같은 종이에요 ㅎ
꼬식이는 하늘나라에서 잘 살고있겠지....
2년반을 함께 했는데...

해씨별에서 잘 살구있을거에요...ㅠㅠ 햄스터들은 수명이 너무 짧아서 슬퍼요... 그래도 꼬식이 사랑 많이받아서 건강했었나봐요~ 보통 1~2년정도 산다고 하던데... 뚜이도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로 150일째 같이 살고있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