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경영학을 전공하고있는 학생 ddugy입니다.
강의시간에 교수님이 언급해주신걸 계기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접해보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소셜미디어라 매우 흥미롭네요 :)

저는 주로,

  1. 일상
  2. 맛집탐방
  3. 전공관련 내용(아주 가끔)
    위의 주제와 관련된 포스트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흥미가 떨어지는 그날까진..?)열심히 사용해 보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Sort:  

steemitComment.png
We are excited to see you join us here! Steemit is a remarkable platform that is built to reward users for creating quality content. Its a logic called proof of brain.

As for TechChat, think of us as DJs that create tech content instead of music. We create content by looking for the most shocking, interesting, and exciting breakthroughs in the tech space. Basically - we do all the research so you dont have to.

We hope to hear your opinion on TechChat’s content! We always love to hear from our community.

Happy Steeming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교수님 참...멋지시네요.
지하철 광고도 하고 있습니다.
1글 1닭

넵! 최신문물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학생들에게 전파해주시는 트렌디한 분이십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은 풀보팅이지요~~^^
1520751970985.png

Welcome to Steemit. I hope it is good for you. Invite some friends and build the community

환영합니다 풀보팅 하고 가요 팔로워 해용

넵!!!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신세계를 경험하실거 같네요~!

흥미가 떨어지지 않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갈께요!
가입환영 축하의미로 풀보팅 합니다!
스누피 우 180.jpg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