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이란 걸 한번 써봤어요!

in #kr6 years ago

글을 쓰기에 앞서...
저는 컨텐츠를 통해 스팀파워를 올리고 싶기 때문에 별로 땡기진 않지만 제 친구가 쓰는걸 보고 하도 궁금해서 써보게 되었어요 ㅋㅋ

요즘 저를 후원해주시는 (사랑하는) @heterodox님.. ㅋㅋ
그런데 보팅봇이란걸 이용해서 보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게 뭔지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돈주면 다시 돈을준다는 (응?)식으로 말을 하길래;;
그냥 제가 인터넷에 찾아봤죠...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만족스런 답이 없는거임;;
그래서 그냥 헤테러닥스님이 이용하셨던 krwhale의 블로그에 들어가봤더니 설명이 똿! 하고 있었네요 ㅎㅎ
저도 그거 따라서 첫보상으로 받은 1.5스달중에 0.5를 송금을 했는데... 했는데...캡처.PNG

하하!! 젠장

이번 일로 글은 끝까지 자세히 읽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하아... 그래도 쬐끔밖에 차이 안나서 다행(?)이에요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 하아

Congratulations @deny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1스달을 보내야지 2배에요 ?

그런듯요.....ㅠㅠ

뉴비지원보팅 마지막 날입니다!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욤^^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놀러갈게요! ^^

보팅완료. :)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