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받았다!! ㅎㅎ

in #kr6 years ago

형들 요점부터 말할게. 어제 할아버지한테 노트북 받았다!!
3년전만 해도 최신노트북이었던(...) x-note! ㅋㅋ
그래서 들뜬 마음으로 노트북을 싸들고 노트북으로 음악작업할 기대에 부풀어서 학교에서 짐을 풀었는데...
충전기를 안들고왔다...
아 뭐 그래도 친구들한테 빌리면 되겠지~하면서 친구들꺼 다 살펴봤는데 맞는게 하나두 없어 ㅠㅠ
어떡하지 힝... 일주일동안 손꾸락만 빨게 생겼다 ㅠㅠㅠㅠ

Sort:  

용산 ㄱㄱ!

학교가 기숙사라 못간다는.... 흑

가장 중요한걸 안가지고 왔네 ㅜㅜ

흑...ㅠㅠ 그러게 이젠 있으나마나...큐큐큐큐ㅠ

이거 어디서 많이 본것 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이불밖은위험해에서 나왔던 상황이랑 동일하자나.ㅋㅠㅠㅠㅠㅠ

예능이었나? ㅎㅎ 어디서 많이 들어본것 같단 생각에 찾아봤는데 이불 박근 위험...읍읍

ㅋㅋㅋ
거기에서 스피드스케이팅 김민석 선수가 펜션갔는데 노트북 전원 충전기를 집에다 놓고옴 ㅋㅋ

아하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리안입니다.

1일차 보팅지원글 응원, 보팅하고 갑니다^^
리안의뉴비보팅지원

아이구 감사합니다!!! 이건 가즈아태그 못쓰겠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다 이렇게 써주셨으면...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453.46
ETH 2971.59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