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우간다 커피는 무슨 맛일까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얼마전 @ukk 님이 우간다 커피를 판매하신다는 글을 보고 잽싸게!!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한 개만 판매하시는 줄 모르고 샀는데 제가 운이 좋게 득템한 거였어요 ^^ 스팀페이코로 결제해보는 것도 처음이고 신기했는데 상당히 편하고 빠르더라구요

 

 

 

 





지젤님 포스팅에 있는 결제 링크로 들어가서 계속 다음..다음 누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송금 할 때만 비번을 입력하면 됩니다. 비번은 액티브키나 오너키 둘 중 하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항상 저 두가지 키는 조심해서 사용하시구요

 

 

 

 




 

비번 입력과 동시에 입금이 끝납니다. 지갑내역에 가보니 송금도 바로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스팀잇은 신세계..입니다. 배송을 어떻게 해주는지 궁금했는데 배송은 지젤님과 카톡으로 주소를 알려드려야 했습니다. 지젤님 카톡을 알게되어 영광이었지만 배송주소나 연락처가 자동으로 입력되면 사용하기 더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입금 다음날 바로 택배가 뙇! 도착했네요 ^^ 우리나라 좋은나라~

 

 

 




커피는 딱 하루 한잔 마시는 저에게 우간다 커피는 상당히 생소했는데요. 알고 보니 가성비가 좋은 커피였습니다. 우간다에서도 마운틴 엘곤에서 생산된 찬조(Chanjo)커피는 커피로 유명한 케냐와 접하는 곳에 있어서 품질이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우간다 내에서 맛으로 2위 했다고 하는군요! 구글로 많이 공부했어요

 

 

 



커피 포장을 뜯으니~ 진한 커피향이 퐉~ ^^ 입자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꽤 곱게 갈아져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을 했습니다 ^^;; 이것도 구글에서 찾아보니 저 정도의 입자는 더치커피나 모카포트용 이라고 돼있더군요..

 

 

 

 

 




뭐 원래 커피를 잘 모르는데 깊게 고민할 필요 있나요.. 집에 드립용 필터가 있길래 여기에 듬뿍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추출해 먹었습니다~^^ 맛은 구글에서 찾아보니 화사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향? 이렇게 돼 있어서 그 맛을 상상하며 마셨는데 달콤한 맛은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오히려 묵직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신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다행히 고소함이 강한 맛이었습니다. 제가 전문적으로 드립커피를 내리지 못해서 달달한 맛을 못 느낀건지.. 궁금하네요.

평소 훌륭한 일을 많이 하시는 @ukk 님 덕분에 우간다 커피도 접해보고 11월의 시작이 기분 좋네요^^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우간다커피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는데 색깔만으로는
향이나 맛이 너무 진할 것 같아요.

저도 처음 마셔봤는데..생각보다 연해요~ 구수한 단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

스팀페이코...저는 웬지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 액티브키를 복사해서 붙여보면 항상 에러가 ㅠㅠ 제 탓이겠죠 ㅠㅠ

그런가요? 왜안되지?? 저도 이번에 처음했는데 생각보다 송금도 빠르고 좋더라구요~ 액티브키말고 오너키로 하면 될랑가요?

크...저 커피 한잔 마시면 잠은 다 잤네요ㅋㅋㅋ

커피 잘 못드시나봐요~?^^ 저도 한잔 이상은 무리더라구요~

잘 마셔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에구 제가 감사하죠~ 기부도하고 맛있는 커피도 알게되고 ㅎㅎ

스팀페이코 도전 조차 못해 봤네요 .
설명을 읽어야 하는데....
앉아서 전셰계 커피를 다 먹을수 있는 세상 좋네요^^

B97308E0-F37E-44C8-B8B4-B7B97DC71AD0.jpeg

ㅎㅎ 글 써서 번 돈으로 커피 사먹게 될줄은 몰랐는데 새로윤 경험 이었습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자야 하는데..
커피 한 잔 내려야 겠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잠 잘 주무셨나요~?

꿀잠 잤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어느새 즐거운 주말이 다 지나가네요~ ^^

커피에 조예가 있으시군요....ㅎㅎㅎ
찌찌뽕!!!

모든 건 구글님이 알려주셨어요 ㅎㅎ 그래도 뽕찌지..!!

저도 커피 마시다보면 신맛이 난다 무슨 향이 난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네요 전 커피맛은 로스팅이 좌우하는것 같습니다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3 which ranks you at #60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05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