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약간의 디테일과 컬러링 작업들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5]

in #kr6 years ago (edited)



Among goods which I have made with 3D printer up to now, I finished incomplete works and upgraded details.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주말에 그동안 밀렸던 굿즈들 컬러링 작업과 디테일 작업을
조금 해 보았습니다.


No.25_ 3d printing goods detail up & coloring


제작 소요시간 | 🕑 1 days


 

 

 






며칠 전에 소개해 드렸던 @forhappywomen 님 커스텀 굿즈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컬러가 많이 없다보니 어떻게 배색을 할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결국 화이트, 골드, 인디고 세 가지 컬러로 정하고 도색을 했습니다. 하단부해피우먼님 아이디는 인디고 컬러로하고 로켓전면문구만 골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이건 뭘까요..? ㅎㅎ @skan 님 커스텀으로 만들어봤던 Q-bot 머리입니다. 이 부분이 3d프린터로 잘 안나와서 완성작 포스팅을 못했었는데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 해피우먼님 작품 컬러링 하는 김에 같이 도색을 했습니다. 하단 받침대를 어떻게 해야할지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Q-bot 그림자형태로 표현해서 해결하였습니다. 아이디어 괜춘하쥬? ^^

개인적으로 옆에서 본 모습이 나무 같아서 컨셉이 제대로 반영된 것 같아 좋네요 ㅎㅎ

 




뒷모습 귀엽죠? ^^ Q-bot 이라고 음각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제 손과 비교해 보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하실 수 있겠죠? 앙증맞은 크기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Q-bot 큐레이팅으로 많은 힘이 되주시는 스칸님~감사합니당! ㅎㅎ

 

 



이건 최근 콕션에 올렸었던 스팀잇 연필꽂이 입니다. 원래는 아이디와 로고가
3d프린팅할 때 음각으로 새겨지는데요.

 





이렇게 골드 태그형태로 디테일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언젠가 해야지~하고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실수로 로고를 빼먹고 출력을 하는 바람에 바로 적용했습니다~^^

한번에 3가지를 작업하려니 하루가 그냥 휙~가네요 ㅎㅎ아이디어가 떠올라야 바로바로 작업하는데..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다음엔 또 새로운 굿즈로 인사드릴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ort:  

작품들이 점점 더 디테일해지네요.

공감공감입니다. 이 말을 쓰려했는데 ㅎㅎㅎ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33 which ranks you at #60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0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으하하하 너무 귀엽네요~~!!

3D 프린터로 뽑으신건가요?

넵~ 3d 프린터로 뽑았습니다 !

모델링 프로그램은 뭘 사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깔끔하네요ㅎㅎ

Rhino와 NX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관련된 일을 하시나봐요~?

아하하 그정도 까지는 아니고 제가 다니는 동아리가 3D프린터도 취급해서요ㅎㅎ

엄청귀여워요 아이디어가 샘솟으시다니!
ㅋㅋㅋㅋ 하루에3개씩이나 마지막 작품 너무귀엽습니다..제맘대로...버섯돌이 ㅋㅋ

색상만 칠한거라서 ㅎㅎ 밀린 숙제한거죠 뭐~^^ 버섯돌이..ㅋㅋㅋ 저도 살짝 그 생각이 들긴 들었어요~^^

엄지엄지척!! :D

ㅎㅎ 감사감사..! ^___^

큐봇~~~ 너무 귀욤 귀욤 한거 아닙니까!!!!

ㅎㅎ 스칸님 스케치를 따라 만들다 보니 귀요미가 탄생하네요 ^^

큐봇 넘 귀엽네용~~
연필꽂이에도 골드로 이름이 들어가니 더 있어보여요!!! 역시 금색🤩🤩

역시 금손.....!!!! 나중에 스팀잇 편집샵 만들어도 될거같아요 코이님ㅋㅋㅋ

편집샵 만들면 크루비님 단골 예약~~? ㅎㅎㅎ

멋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