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언제까지 일만 하고 살 수는 없으니까

in #kr6 years ago

돈 벌기위해서 회사 나가잖아요
돈 버는건 잘먹고 잘 살기 위해서고
근데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 돈 벌러 왔는데
내가 힘이들면 그게 다 무슨 소용입니까
맛있는 밥 먹고 힘들면 이게 다 무슨 소용이냐구요

저는 항상 일 사이사이에 제 나름의 '제 시간'을 항상 만들어 놓는 편이에요
더 잘하기는 힘들겠지만 저는 아주 약한 촛불 상이라
계속 불면 꺼질것 같아서 말이에요
요새는 개랑 고양이 영상에 빠져서 자주 쳐다보곤 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다가 할일도 놓치곤 해요
책임은 항상 져야 하는데
하필이면 고양이가 너무 귀엽지뭡니까

내가 일이 밀리는 건 전부 고양이 강아지 탓이라고
그리고 이렇게 깔짝대는 블로그하고
그 탓 때문에 하루하루 잘 넘깁니다
잘된일이라고 생각한거에요
저 같은 게으름꾼에게는요'

사실 오늘 유투브 돌아다니다가 나만보기 아까운게 있어서
올리려다가 그냥 던져놓긴 민망해서
나는 이 친구들의 이런 멍청함을 사랑합니다
저를 닮은것 같아서요

Sort:  

글이 너무 진솔해서 웃고 갑니다. ㅎㅎㅎ

솔직한게 가장 순수한 것이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저도 시간나면 유튜브에서 동영상 볼때 많습니다.
보고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죠....
함께한 동영상 참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