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개가 핥는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개가 핥는 이유는 사실 수천만가지 일지도 몰라요 우린 말이 안통하니까
하지만 오랜 반려인 선배님들의 경험으로는 대략 이런 결론이 났다고 하네요
사실 개 입장에서는 묻지 말라고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뭐든 좋아서 핥는 것 같아보여서..

근데 이게 참 애매한게 개는 내가 너무 좋아서 핥는데
나는 말이죠 낯을 엄청 가린단 말이죠?,,
아니 초면이잖아.. 나는 니 이름을 이제 금방 알아버렸는데
너는 내이름도 모르잖아 근데 왤케 침을 뭍히는거야..
어릴때 저는 개가 좀 더 젠틀했으면 하고 생각했어요 (양치 하고 왔니?)
축축한걸 별로 안좋아해서..

하지만 지금은 너를 이해 할 수 있을것만 같아
지금부터라도 잘 해보자 안녕

*개가 핥는 이유란..

 
 
 
표지.png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갖고 노는 장난감 뺏을라고 하면 또 엄청 핥던데 아부였나 보군요 ㅋㅋ

라텍스 소재 장난감들이 시간이 지나면 찢어지거나 구멍이 생기게 마련인데,
그렇게 되면 바로 갉아서 먹거든요 으휴..

언젠가는 용변을 보시니 빨주노초파남보가 나와서 크게 식겁한 뒤로는
빵꾸난거는 바로 뺏습니다ㅋ

아, 맞아요. 강아지들은 좀 언제 멈출지를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ㅋㅋ 고양이들도 경우에 따라선 면 종류나 비닐에 관심 많은 경우가 있는데, 강아지들은 안 봐주면 거의 갖고 놀기=먹기로 인식하니...

네..맞아요 그냥 놔두면 다 먹을 기세에요;;

성견이 되니까 치악력이 더 강려크해진 건지 장난감비용 지출이 만만찮습니다 ㄷㄷ

ㅋㅋㅋㅋㅋ 아마 그렇게 해석할 수 있지않을까요? 귀엽네요~

Congratulations @dgmbc.newmed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