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혹시 청소기 소리 싫어하는 강아지가 있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강아지들은 소리에 민감해서 청소기 소리를 많이들 무서워 한다고해요
제가 갔던 유기견 보호소에서도 청소기를 돌리면 짖는 친구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그게 강아지들이 트라우마가 있어서 근런가 했더니
강아지들이 기계소리나 청소기 같이 오래 시끄러운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하네요

집에서 키우는 개라도 혹시나 청소기를 돌릴 때
무서워 하는 친구가 있다면
청소기가 자기를 해하지 않는다는 걸 알려주는게
중요하다고 해요

1. 청소기를 돌리기 전에 청소기 주변에 간식을 두고 강아지가

청소기 근처에서 있어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걸 알려줍니다

2. 그 다음 청소기를 한번 돌려봅니다

3. 소리가 나서 긴장하려 할 때 간식을 줘 봐요

4. 여러번 반복해서 점점 청소기 키는 시간을 늘려가 보세요

 
 
*아래영상과는 관련없는 내용이지만 이렇게 친해지면 좋지 않을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청소기에 장난치듯 덤비는 아이들은 왜그런걸까요?
전에 키우던 울집 아이들은 청소기나 걸래질을 하면 쫒아 다니더라구요

제가 동물행동학 박사는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개들이 장난감이나
주인분께서 놀아주는 것이라 생각한게 아닐까요? 귀엽네요ㅜㅜㅋㅋㅋ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