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in #kr6 years ago

저 같은 경우애는 가상화폐에 투자하며 조사하다보니 이 곳에 정보가 많이 있어서 정보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활동을 하면 steem이나 steem dollar같은 가상화폐를 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받으면 좋겠지만...그냥 소소하게...faucet같은 느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하다보니...그래도 한달정도 되니....생각보다 훨씬 많은 50steeem이상이 모이긴 했네요;;

steemit에 쓰고자 했던 내용은 약간의 일기형식이랄까...? 제 가상화폐 거래에 대한 내용...
(어짜피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서 벌어봤자 소액이고, 자랑글은 아닐 금액이라고 생각해서요...)

그리고 영상쪽 일을 하다보니...제가 참여한 것들에 대해 약간의 홍보?
물론 영상을 많이 본다거나 홍보한다고 제가 업체에서 돈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참여한게 성과가 안좋으면 그냥...씁쓸하거든요...(여지까지 뷰수가 좋았던 적이...없어서...)
웹드라마를 5개 했는데...다 망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가끔은 이것저것 디자인해보고, 평가?도 받아보고 싶고...

그리고 예전에 유튜브 운영하려다가 말았던 적이 있는데....대신 dtube로 새로 시작도 해보고 싶고...

음...대충 이런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계기로 시작하게 되신건지...그리고 처음에 생각했던 것처럼 잘 진행되고 계신지...

핫^^ 그리고 이번에 작업한 영상입니다.

심심하신분들...많이 봐주세요~

웹드라마 '날아올라'입니다 :)
http://tv.naver.com/aimhigh2018

Sort:  

저도 스팀잇에 입성하게 된 계기는 같네요 ㅎㅎ

왠지 신규가입자 분들은 대충 다 비슷할 것 같아요 :)

저는 새로운 플렛폼을 찾다가 왔습니다 !
가상화폐 주위에서 이야기는 많이 들어도 썩 동하지 않네요 :)

저랑은 반대시네요. 저는 오히려 주위에서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없고...저만 관심이 :)
새로운 플렛폼이 잘 맞길 바랍니다~

저도 코인에 관심을 가지면서 찾아보니까 .. 엉겹결에 스팀잇에 올라온 글을 보게 되 었고 ,그 날 바로 가입했었네요 ^^

역시나 코인정보는 스티밋이 최고인 것 같아요 :)

오오 영상쪽 일 하시는군요!!! 멋지십니다!
스팀잇이 확실히 매력이 있어요 ㅎㅎㅎ
새해에는 작품들 모두 대박나시길!!! :D

감사합니다 :)
cubo님도 새해에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