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놈의 코인 거래소들이네요 ㅠㅠ 서버 상태들이...

in #kr6 years ago

존버족이라 심심해서 단타를 한 번 도전해봤습니다.

뭐 몇 원 1~2%정도로 그냥 심심해서 해볼려고 한건데...

코인네스트에서 트론을 한 번 사고 팔고서 다시 사는데 거의 30분이 걸리네요....ㅠㅠ

체감시간은 1시간 이상 된 것 같습니다...............

미래예측 구매를 해야하네요...하아... 취소도 안되고...거래도 힘들고...하아...

클릭 두번에 2000trx가 날라갔네요 ㅠㅠ

빗썸도 여러 글에서 보니 엄청 심각하던데...

거래소들이 돈도 엄청 번다던데...관리상태가 너무 심각하네요...

에휴...

역시 존버족은 그냥 존버를 해야하나봅니다.

업비트에서 차트보고 구매하며 단타 연습하려던 몇 만원까지 다 그냥 존버용 가치투자로 전환했습니다.

큰 손해는 아니지만 급 우울해지네요

pepe.jpg

Sort:  

Enjoy the vote and reward!

얼마나 오래 존버하시는지는 모르지만 대단하시네요!!^^ 업비트에서 저도 거래를 하고 있는데 존버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ㅎㅎ 좋은성적거두시길 바랍니다~~~^^

11월 말부터 에이다는 존버에요^^;; 퍼센트가 늘어나는 것 보는 재미로 존버하게 되더라구요
소액이라서 그럴수도 있구요;;
그리고 거래소는 업비트는 코네에 비하면 진짜 양반인듯요ㅠ_ㅠ. 빗썸도 듣기로는 업비트보다 암울한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시고, 성투하세요 :)

존버가 답입니다 단타 그거 못할짓이죠 ㅎㅎ

이번에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ㅠ.ㅠ 다시는 쓸데없는 짓 하지 않겠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81.24
ETH 3034.3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