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오지 않는 밤이네요~

in #kr6 years ago

가끔 아주 가끔 이렇게 늦은 저녁까지
하는일 없이 잠이 오지 않는 날이 있네요

자야지 하고 누워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중 이네요
스팀잇 사용법 공부하고 있네요~

이오스토큰을 알게 된지 4개월...

그렇게 스팀 스팀잇까지 알게 된 시간이네요

어제 그제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가입인사글에 보팅도 해주시구~
팔로우까지... ㅠㅠ
감사합니다~

이제 모두의 바램대로
스팀이 페북 비코를 이기고 올라갈 그날을
꿈꾸며 깊은 잠에 들어야겠네요~~~

Sort:  

저도 누워서 눈만 꿈뻑꿈뻑하다가 ㅋㅋ 에라잇 잠이안오네요. 스팀잇 켰습니다.

저도 가입 일주일 입니다.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여러가지 답답한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여기 룰에 따라 가야겠죠.. 화이팅 하시고 팔로우 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이오스에 관한 많은 유용한 정보 @creamer7 님한테서 얻으실 수 있으셔요~
저도 스팀잇이 전세계 SNS 베스트 플랫폼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