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글을 작성하고 나서 느낀 점...

in #kr6 years ago

글을 쓰는것 자체가 너무 어렵다고 느껴진다 sns들을 여러가지 이용해봤지만 제일 어려운 것 같다 아직 익숙하지 못해서 인거 같기도 하고... 지금도 내가 쓰는 이글이 올러갈까? 라는 의문이 들며 글을 쓰는중 나중에 글을 삭제하는건 어떻게 하는지 찾아봐야겠다

Sort:  

화이팅입니다! 포기하지마시길ㅎ.

앗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스팀잇 정복해봐야겠네요
오늘은 사진 올리기 연습해봐야겠네요 ㅋ

반가워요 . 글삭제가 되나요 ? 블럭체인이라 안되는걸로 아는뎅 . 아무튼 오늘도 즐거운 하루!(팔로하고 갑니다)

헛.. 삭제는 안되는군요 ㅋ~~~

그럼 오늘은 사진 올리기를 해봐야겠네요~

안녕하세요 보팅해주셔서 놀러왔어요! 저도 너무 어려워요 차근차근 하나하나 배워나가봐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차근차근 하다보면 많이 좋아지겠죠? ㅠㅠ
저도 팔로우 합니다~~~

조금만 하다보면 쉽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만들어 보고 싶네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