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이제 오늘이 설날이네요~
어제부터 다들 쉬시고,
고향으로 내려가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는 캐나다에서 혼자 지내다보니,
오늘도 출근을 하네요ㅠ

이럴때는 더욱 해외에서 혼자지내는것이
쓸쓸한것 같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아무것도 없는
시골 동네라서 더욱 외로운것 같은데요.

20180216_034055.png

20180216_034103.png

한국에 있었다면, 가족들과 함께 보내고 있을텐데,
혼자 보내려니 음식도 마땅치 않고
할것도 없네요ㅎㅎ

다들 연휴 잘 보내시고요~
저처럼 해외에 계신 분들도 즐거운 설 되세요^^

Sort:  

혼자계신다면.. 정말 쓸쓸하실 것 같네요.!! 그래도 댓글로 응원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가족들이 한국에 있어서 혼자 설날을 보내고 있네요ㅎㅎ

사진이 한적한 한국의 시골동네와 비슷하네요!
타지에서 힘드시겠지만
그곳에서의 경험이 나중에 아이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큰 즐거운 경험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즐거운 이야기 함께 나누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네 여긴 한국시골이랑 비슷한것같애요ㅎㅎ
번화가도 없고, 술집도 거의 없고..
설 연휴 잘보내세요~^^

즐거운 설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멀리서나마 즐거운 설 되시기 바랍니다^^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에 가입을 원하시면 들러주세요^^

해외 스티미언이라는것도 있군요~
어떤건지 궁금하네요ㅎㅎ

Congratulations @dipsi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올려 주신 눈내린 사진을 보고있자니
이상하게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뭔가 참 고요하고 쓸쓸함속에서도...
건강한 새해 맞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