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로 수익내시는분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ㅇ.jpg

저는 네이버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온지
1년정도 되었는데요.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라는 수익화 모델이 있어서
광고수익을 올릴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장점이 어느정도 글을 써놓으면
내가 일을 하지 않는 순간에도 돈을 벌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아마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도 이런 수익때문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애드센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실것 같네요.

20180217_040821.png

어제 날짜로 106달러 수익이 생겼는데요.
미국달러이기 때문에, 하루에 11만원 이상의 수익이 생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달 수익은 16일간 100만원 이상 수익을 올렸는데요.
물론, 잘하시는 분들에 비해서는 큰 금액은 아닌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신 분들중 80%는 한달안에 포기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글을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익이 나지 않다보면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찾기 마련인데요.

저는 다른 분들처럼 아이디어가 있지도 않고,
제휴마케팅을 해봐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꾸준히 글만 써갔는데,
현재는 힘이 되는 부수입이 되었습니다.

저도 물론 스팀잇이 돈과 관련되어 있기 시작했지만,
저와 같은 이유로 시작하신 분들도 많으실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블로그로 달러수익을 낼수 있는
애드센스를 말씀드렸습니다^^
다들 남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Sort: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업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한달해보고 수입이 얼마 안되서 이제는 스팀잇만 하네요 ㅎㅎ(그런분들 많을듯)
팔로우하고 가요

네~맞아요 대부분 그러시더라고요~
요즘 스팀잇이 핫하다고 해서 저도 이쪽으로 하고 있어요ㅎㅎ

능력이 된다면 티스토리와 스팀잇 두가지를 함께 해도 좋다고 생각해요. 스팀잇의 글은 일주일뒤부턴 보상, 수정, 삭제가 불가능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티스토리와 같은 블로그는 1년이 지난글에서도 광고수익을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죠.

네~티스토리와 스팀잇 두가지가 장단점이 있는것같애요~

저도 열심히 2년쯤 티스토리를 운영했는데, 하루에 1달러도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내팽겨쳐 두다가 어느날 한번 방문하면 예상치못하게
수익이 좀 쌓여잇어서 놀라기도 합니다;
암튼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우와! 수익많이 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스티밋과 티스토리를 같이하면 되려나요..

티스토리도 괜찮은 수익모델인데, 하시는 분들이 많이 안계신것 같아서, 소개차 올렸습니다~

엄청난 수익이시군요!! 놀랍습니다 ㅎㅎ
최근에 애드센스에 관심이 생겨서 현재 공부를 하고있는데
앞으로 많이 배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풀보팅과 팔로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D

애드센스도 꾸준히 하다보면 수익내기 좋은것 같애요~
감사합니다^^

수익을 보니 이 분야에 재능있어보입니다. 팔로우합니다.

좋은 정보감사해요 ~ 전 블로그나 sns이런거 하나도 안하다가 가상화폐트레이딩하다 스팀잇하게됫거든요~
스팀잇에서 정말 배울것들이 무궁무진하네요~^^

저도 네이버 블로그 중인데... 갈아타야하나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