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양 위성 동영상 재생 플랫폼

in #kr5 years ago

취미인가요, 아니면 업무인가요? ^^
위 캡쳐 사진에는 동그라미 옆에 무언가 이름이 씌여 있는데, 그게 저 웹사이트에서는 안보이네요. 뭐, 저 이름이 보여도 그게 무언지 모르는게 함정이긴 합니다 ㅎㅎ

Sort:  

뭐 일단 제 보스는 모릅니다.ㅎ
동그라미 옆에 글자가 안보이십니까? 저는 보이는데 혹시 모바일에서 보고 계신가요?
글자는 파장을 뜻하는데 설명이 더 필요하겠네요.

리눅스 크롬에선 안보였는데 맥에선 크롬 파폭 모두 보입니다. 폰 크롬에선 안보이구요. 폰 오페라에선 아예 아무것도 안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피드백 감사합니다. 원인이 뭔지 한 번 찾아볼게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