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 홈디포 (Home Depot)

in #kr6 years ago

메릴랜드에 계시는 분을 알게되어 반갑습니다.
위 홈디포 사진이 눈에 익네요. 왠지 옆에 베스트바이와 샤퍼스가 붙어있을 것 같군요. 저도 옛날 옛적 이 옆의 고층 아파트에 1년 정도 살았었거든요~ ^^

Sort:  

네 맞어요. 베스트바이와 샤퍼스 옆에 있는 홈디포입니다 :) 옆의 고층 아파트라면 세븐 스프링스에 거주하셨나요? ㅎㅎ 저는 메릴랜드 대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예전에 메릴랜드 대학교에 다니셨나보네요?^^

저는 대학원 유학 온 거 였는데, 연구소가 벨츠빌 근처에 있었어요. 당시 친구따라 UMD를 내 학교마냥 드나들었는데, 사실 정확한 소속은 UMD는 아니었다는.. ^^
그렇게 메릴랜드에 발 딛고는 15년째 살게 되었네요 ㅎㅎ

메릴랜드 오신지 오래되셨네요^^ 메릴랜드분 만나니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5.39
ETH 3757.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