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music ]가끔 이런 노래 듣고 스트레스 풀어도 괜찮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DJ W.L.S 입니다
저는 디제잉 및 EDM 작곡 하고 있지만 사람의 욕심이란게 ... 모든 장르를 섭렵하고싶네요 ㅎㅎ

이번에 아는 지인이 밴드에서 드럼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공연 한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하지만 DJ와는 전혀 다른 성향의 장르여서
제가 즐길수 있을지 의문이었지만 !
재미있게 즐기다 왔네요 ㅎㅎㅎ 헤비메탈이라는 장르입니다 !!

KakaoTalk_20180202_184701394.jpg

저도 즐겨듣진 않지만 한번 직접 공연하는걸 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많은 악기들과 시원시원한 보컬을 현장에서 들으니깐 뭔가 이때까지 받았던 스트레스들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공연 보러 오신분들 나이대 보니깐 다양하더라구요 학생부터 회사원 까지 있었습니다.

화면으로 보는 느낌과는 확연히 틀리더라구요 !!
여러분들도 가끔 일이 안풀리시거나 마음이 답답하실때 현장에서 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별로 유명하진 않지만 자기들만의 음악으로 활동중인 밴드들이 엄청 많습니다.

KakaoTalk_20180202_184703801.jpg

이렇게 다 일어서서 같이 뛰어놀고 하는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다녀 온 곳은 홍대 드림홀 이란 곳에서 공연을 봤습니다!
각종 인디밴드들 공연 관심있으시면 정보공유 해드릴게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dj-wl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기분을 환기시키고
놀수 있음으로 스트레스를 발산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되어
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