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DJ W.L.S가 추천하는 곡! 신나는 연휴에 신나는 곡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J W.L.S 입니다 !

명절은 잘 보내시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도 신나는 곡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


John Newman - Love Me Again 입니다

존 뉴먼이라는 가수와 이 곡은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아마도 들어보시면 어디선가 들어보셨다고 생각하실거에요

카스 광고 삽입곡이면서 '엣지 오브 투모로우' 엔딩에도 나왔습니다

존 뉴먼은 목소리와 전혀 매치가 안 될 정도로 매우 어립니다.
영국 출신 90년생이며 목소리만 들었을 때는 90년 생이라고
생각조차 안듭니다 .. 그만큼 매력있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곡은 13년 11월에 발매되었고 시원스러운 피아노 반주 그리고 드럼 비트와 트럼펫으로
엄청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John+Newman++Love+Me+Again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
John_Newman_-_Love_Me_Again.jpg

Sort: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좋은곡 추천 감사드려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