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J W.L.S가 추천하는 곡! 몽환적인 곡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DJ W.L.S 입니다

슬프게도 오늘이 마지막 연휴이군요 ㅜㅠㅠㅠㅠ
다들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은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곡을 들고왔습니다!


Imagine Dragons- Whatever It Takes 입니다 !!

들어보셨을 수도 있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이매진 드래곤스는 2008년에 데뷔 했으며 '얼터너티브 락'을 추구하는
락 밴드입니다.
'얼터너티브 락' 은 기존 락 음악의 평범한 구성에서 탈피한 락 이고
메탈적 성향을 벗어난 락 음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주에서 개최한 페스티벌이 있었는데 거기에 원래 나오려던
밴드가 못나오게 되어 대타로 나와서 대박을 터친 케이스라고 합니다 ..

그 이후에 유명한 프로듀서와 계약하고 정식 데뷔 엘범인
'Night Visions'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영화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트랜스포머 ,아이언맨3,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에 빠르게 노래하는 부분도 좋지만
코러스 부분에서 몽환적인 느낌이 좋습니다.

가사는 고난과 역경을 헤치고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가치를 드러내고자 하는
주제를 담고있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imagine+dragons+whatever+it+takes
NISI20170625_0000010457_web_20170625102604153.jpg

Falling too fast to prepare for this
대비하기에는 너무 빠르게 지나가
Tripping in the world could be dangerous
세계를 모험하기엔 너무 위험해
Everybody circling, it's vulturous
모두가 돌고있어, 마치 독수리 같이
Negative, nepotist
소심하고, 내정적이네
Everybody waiting for the fall of man
모두가 남자의 타락을 기다리고 있어
Everybody praying for the end of times
시대의 끝을 위해 기도하는 모두
Everybody hoping they could be the one
그들이 모두가 되기를 희망하는 모두
I was born to run, I was born for this
나는 달리기 위해, 나는 이걸 위해 태어났지

Whip, whip
채찍, 채찍질로
Run me like a race horse
나를 경주마처럼 달리게 해줘
Hold me like a ripcord
립 코드처럼 나를 잡아서
Break me down and build me up
나를 무너 뜨리고 다시 세워줘
I wanna be the slip, slip
나는 어긋나고 싶으니까
Word upon your lip, lip
너의 입술 위의 말
Letter that you rip, rip
네가 찢어 버린 편지
Break me down and build me up
나를 무너 뜨리고 다시 세워줘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ever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Cause I love how it feels when I break the chains
내가 쇠사슬을 끊을 때의 기분을 사랑하니깐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You take me to the top
넌 나를 제일 높은곳 으로 데려가지
I'm ready for whatever it takes
난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었어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Always had a fear of being typical
전형적인 것이 될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항상 있었지
Looking at my body feeling miserable
비참한 내 몸을 보며
Always hanging on to the visual
항상 거기에 매달려있었지
I wanna be invisible
나는 보이지 않기를 바래
Looking at my years like a martyrdom
고난의 시간들을 보며
Everybody needs to be a part of 'em
모두 그 일부가 되어야 해
Never be enough, I'm the prodigal son
결코 충분하지 않아, 나는 방탕 한 아들이거든
I was born to run, I was born for this
나는 달리기 위해, 나는 이것을 위해 태어났어

Whip, whip
채찍, 채찍질로
Run me like a race horse
나를 경주마처럼 달리게 해줘
Hold me like a ripcord
립 코드처럼 나를 잡아서
Break me down and build me up
나를 무너 뜨리고 다시 세워줘
I wanna be the slip, slip
나는 어긋나고 싶으니까
Word upon your lip, lip
너의 입술 위의 말
Letter that you rip, rip
네가 찢어 버린 편지
Break me down and build me up
나를 무너 뜨리고 다시 세워줘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ever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Cause I love how it feels when I break the chains
내가 쇠사슬을 끊을 때의 기분을 사랑하니깐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You take me to the top
넌 나를 제일 높은곳 으로 데려가지
I'm ready for whatever it takes
난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었어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Hypocritical, egotistical
위선자, 이기적인
Don't wanna be the parenthetical, hypothetica
전형적인 틀에 갇혀있고싶지않아, 가상적이게
Working onto something that I'm proud of, out of the box
내가 자랑스러워하는 것을 작업하면서
An epoxy to the world and the vision we've lost
세상에 대한 에폭시와 잃어버린 비전
I'm an apostrophe
나는 아포스트로피야
I'm just a symbol to remind you that there's more to see
나는 더 볼 가치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상징 일뿐이지
I'm just a product of the system, a catastrophe
나는 단지 시스템의 제품일뿐, 재앙이야
And yet a masterpiece, and yet I'm half-diseased
그리고 아직 걸작이긴하지만 ,나는 병이 나고있지

And when I am deceased
그리고 내가 죽었을 때.
At least I go down to the grave and die happily
적어도 나는 무덤에 내려 가서 행복하게 죽게 되겠지
Leave the body of my soul to be a part of me
내 영혼의 일부를 내 몸에 맡기고
I do what it takes
난 뭐든 하지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ever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Cause I love how it feels when I break the chains
내가 쇠사슬을 끊을 때의 기분을 사랑하니깐
Whatever it takes
그게 무엇이든 간에
You take me to the top
넌 나를 제일 높은곳 으로 데려가지
I'm ready for whatever it takes
난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었어
'Cause I love the adrenaline in my veins
내 혈관속에 있는 아드레날린을 사랑하기 때문에
I do what it takes
나는 그것이 무엇이든 하지

Sort:  

락의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지만..
이미진 드래곤스 노래도 꽤 좋네요..
약간 모던하면 깔끔하다할까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