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요거프레소에서 더운날 한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퇴근 후 집에와서 저녁을 간단히 먹으니 와이프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하여

집 근처 요거프레소를 다녀왔습니다.

와이프는 신규 메뉴인 버블메리치즈 딸기

저는 베트남 출장가서 자주먹었는 코코넛 카페 요푸치노를 시켰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밖에서 시원하게 먹었네요. 

메리치즈딸기 위에 있는 치즈를 한 개 먹어봤는데 정말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코코넛커피는 베트남에서 많이 먹었는데 맛은 비슷비슷 하더군요. 

여러분들은 요거프레소 메뉴 중 뭐가 제일 맛있었나요 ? ㅎㅎ

 

 


Sort:  

looks deliciou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감사합니다^^

전 보통 플레인을 선호 하는 편이긴 합니다 ㅋ
근데 치즈도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ㅠ 더운데 시원한 요거트 생각이 간절하네요

플레인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꼭 ㅎㅎ

뭐가 맛있엇다 이야기 하고싶지만..요거프레소를 안가다보니...
ㅠㅠ 담에 일부로라도 있으면 들어가봐야겠따는....

네 시간되시면 꼭 가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동탄살고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저희집 주변에도 요거프레소가 있는데 혹시 같은 곳이 아닌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