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말 이마트 매장 가시는분들 할인쿠폰 참고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이번주 주말이나 평일에 이마트 가시는 스팀잇 회원분들에게

할인쿠폰을 소개해드립니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거라 이미 아시는분들은 미리 받으셨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이번에 언능 받아놓으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매장(에브리데이,트레이더스,이마트24 사용 불가) 전용 쿠폰이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할인됩니다.

7만원 미만 구매하시는 분들은 굳이 쿠폰을 안받으셔도 되구요.

기간은 5/23일 다음주 수요일까지네요. 

10만명 선착순이라 금방 매진되니 카카오톡에 이마트 플러스친구 맺으시고 

꼭 받아가세요. 

저 낙지잡이는 매주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가서 딱 7만원 맞추고 5천원 쿠폰할인을 받고 

추가로 신한mr.life 신용카드로 결제해서 5천원 할인을 더 받습니다.

총 1만원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마트 자주 이용하시고 많이 구매하시는 분들은 미리 받아 두시는 걸 권장합니다^^

Sort:  

저는 요즘 돈을 아끼는 시기라 7만원은 못쓸거같아요 ㅋㅋㅋ

놀러갈때는 좀 유용하게 쓰일거 같긴 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좋은정보입니다~^^
따봉~

내일 저는 쉬는날이나 이마트가서 쿠폰 쓸려구요 ㅎㅎ

ㅎㅎㅎ 저는 이번에 노브랜드매장을 다녀왔는데
신통방통한게 있어서.. ㅎㅎ 포스팅하나 올려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