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블루베리비트바나나 갈아 먹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매일같이 아침마다 블루베리비트바나나를 회사 출근하기 

전에 갈아먹네요. 

바나나, 블루베리, 비트를 넣고 마지막에 우유를 반정도 넣습니다.

핸드 믹서기로 10초만에 갈아버립니다.

건강해질려고 아침마다 항상 꾸준히 먹고 가네요. 

빨간 과일들은 우리몸에 빨간 장기들인 심장, 폐, 간, 신장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 낙지잡인느 건강상태가 안좋아서 먹는게 아니라 젊었을 때부터 건강관리를 시작해야 노후에 고생을 

안하겠구나 생각하고 매일같이 먹고 있네요. 

앉았다 일어나면 빈혈이 있어 어지러웠는데 저 비트를 넣고 갈아 먹으니 혈액순환도 잘 되고 

어지러움증도 싹 사라졌습니다. 

여러분들도 건강관리를 위해 비트블루베리바나나 한번 갈아서 드셔보세요. 

맛도 짱입니다^.^ 


Sort:  

오오~ 혈관에도 좋고 엄청 달달 맛있을거 같아요~

네. 달달하고 매일같이 습관처럼 먹으니 건강해지는거 같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어디서 얻은적이 있는데 먹지도못하고 다버려버렸네요^^

비트는 바로 냉동실에 넣어놔야되요 금방 상해서 ㅋㅋ

오 건강식 쥬스 군요
근데 맛있을거 같아요.

네 한번 드셔보세요. 바나나를 넣으니 더 맛있드라구요 ㅎ

오~^^ 정보 감사해요

남편 갈아줘야겠어염😉

매일같이 챙겨드려보세요 ㅎㅎ

비트는 뭔가요~?

비트가 약간 쌩무 먹는 맛이 나는 야채입니다. 무는 색깔이 없는데 비트는 빨간색입니다.

블루베리가 시력에도 좋다고 하네요.

아그런가요? 어쩐지 눈이 좀 건강해지는거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ㅋㅋ

넵 건강생각해서 꼭먹어봐야겠네요 ^^~

네 꼭드셔보세요^^

저희집에 ㅋㅋㅋ 장모님이 이런거 많이 주셔서... 냉장고에 가득있습니다.
맨날 갈아먹어요... 냉동 비트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아로니아...등등.....
바나나 없었으면 정말 큰일났어요... 맛이 정리가 바나나가 없으면 안됨 ㅠ

잘아시네요 ㅎ 바나나없으면 무슨 진짜 맹맛이에요ㅎㅎ

바나나도 2개 넣어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넣으면,, 단맛이 조금 딸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