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건조기 구입했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저번주에 구매한 LG 트롬건조기 듀얼인버터 히트펌프 RH9WG 화이트 제품이

오늘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구매금액은 인터넷 최저가에 이것저것 카드 할인 이벤트 포함에서 115장에 구매했습니다.

요즘 인기모델로 실버도 있지만 트롬세탁기와 색상을 맞출려고 일부러 화이트로 삿네요. 

실버는 화이트보다 조금 더 비싼편입니다. 

직렬 설치를 할려고 했으니 조만간 이사를 가야할 거 같아서 병렬로 추가비용 없이 설치 했네요. 

기본적으로 외관 상태(스크래치, 도장상태) 확인하고 LG 기사님 수평계 계측기로 건조기 풋 레벨 맞추고 

내일부터 돌려볼려고 잘 모셔두었네요. 

먼지 필터링은 어떨지는 내일 돌려보고 뽀송뽀송한지 확인해봐야겠네요^.^ 



Sort:  

건조기 입문 하셨네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전 아주 만족 하면서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 굿

먼지가 진짜 처음보고 와~~ 건조기는 진짜 잘 산 거 같아요.

그러니깐요 ㅎ 먼지통 청소를 잘해줘야 된다던데..
저는 일단은 대충 청소기로 빨아드리고 물로 한번 행구고 있습니다 ㅎ

먼지통은 와이프가 돌리고 나서 바로 청소하더라구요 ㅎㅎ
건조한 옷들이 진짜 뽀송뽀송하고 먼지가 하나도 없는 느낌이랄까요 ㅎ

건조기는 사랑이죠!
정말 처음 건조기에서 나온 수건의 복슬복슬함은 감동이었습니다! +_+
건조기와 함께 행복하세요!! ㅎㅎ

건조기 오늘 돌려봣는데 먼지가 엄청나네요 ㅎㅎ 잘 산 거 같습니다.

크 저 건조기가 인생 아이템이라는데 !!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

외관은 드럼세탁기와 똑같네요 ㅎㅎ
역시 가전은 LG 죠

맞는 말씁이십니다. 가전제품은 전부다 LG꺼 쓰고 있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요즘 핫템! 건조기네요~
전 언젠가 제 집이 생기면 ㅎㅎㅎ

용량 더 큰걸로 사세요 나중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450.33
ETH 2982.28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