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마다 마시는 레드비트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도 역시나 어제의 비트블루베리바나나에 이어 

낙지잡이는 저녁에 비트차를 매일같이 마시면서 스팀잇을 하고 있네요. 

한달 전 제주도산 레드비트를 사서 고구마와 감자 찌는 것 처럼 푹 쪄낸 다음에

갈아 먹기에 좋을 정도로 썰어서 2봉다리를 냉동고에 얼려놨습니다. 

아침에는 갈아먹고 저녁에는 비트차로 먹고 있네요. 

저렇게 유리용기에 냉동 비트를 넣어서 끓인 물을 부어 우러나오는 비트 

는 1번 싹 마시고 한번 더 뜨거울 물을 부어서 2번 정도 마실 수 있습니다. 

색깔이 어떤가요? 레드비트라 빨간색입니다. ㅎ

저 낙지잡이는 고지혈증이 있었는데 저 비트를 매일같이 먹고 마셔주니

혈액순환도 잘 되는 거 같고 참 건강해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비트가 혈관청소를 깨끗히 해주니 어지러움증도 사라졌구요. 

여러분들도 제주도산 레드비트를 구매하셔서 한번 차로도 마셔보고 갈아서도 드셔보세요.

갈아먹고 차로 마시기가 귀찮은 것도 있지만 건강 생각해서라도 꾸준히 드셔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Sort: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그냥 일반무 먹는 맛이에요 ㅋㅋ

오~~!! 역시 또 고급정보네요
비트가 혈관청소!! 아하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그동안 몸안에 쌓인 콜레스트롤을 싹 걸러준다고하네요 ㅎㅎ

향은 어떠한가요~? 혈관에 좋으면 노폐물이런것에도 좋겠군욥 ㅎ

향이 일반무에서 나는 향이랄까요 ㅎ 노폐물을 싹 걸려주죠 ㅎ

비트는 원래 다 빨간거 아닌가용``?
아니면 제가 알고 있던 비트들이 레드비트였거나...
비트로 종종 음식에 색을 내고 그랬는데 (빨간색) 차로 먹어도 좋겠네요

비트는 원해 다 빨개요 ㅎㅎ 차로도 요즘 많이들 드시드라구요. 혈관에 쌓인 콜레스트롤을 싹 청소해주니
완전 슈퍼푸드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비트 즙 가끔먹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차로는 안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네 꼭드셔보세요. 슈퍼푸드입니다진짜 ㅋㅋ

한번 나중에 꼭 해서 먹어봐야겠네요~ㅎㅎ

비트즙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맛이 그냥 일반무먹는 맛이에요 ㅋㅋ 한번 구매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색이 진하게 우러나오는군요~ 레드비트차 드시고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죠. 조금만 넣어도 엄청 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