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의 스팀잇, 대박 예감!!!

in #kr3 years ago (edited)

3B5FF1D0-776F-4FC6-9C00-399072902116.jpeg

안녕하세요! DJ입니다!☺️
어제 가입인사에 이어서 오늘 공식적인(?) 첫 포스팅이네요~!
사실은 첫 포스팅이다보니 어떤 맛집을 공유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오늘은 날이 날인만큼!!! 맛집 대신 스팀 코인에 대해 써보려구요~😆🤗

딱 제가 스팀잇을 열심히 시작하기로 맘 먹은 오늘!!!
스팀 코인의 가격이 상승! 상승! 계속 상승중이네요~!(박수우우우~~~👏🏻👏🏻👏🏻)

사실 지난 1주동안 스팀잇을 할까 말까 수 없이 고민했었는데, 그 고민이 싹~ 다 날아가는 순간이에여!!!(감격)

스팀 이동이 일자별로 한계가 있어서 기존에 구매했던 스팀을 아직 스팀 지갑에 넣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어쩌다보니 오늘 업비트에서 남아있는 스팀 코인이 상승되고 있는 것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는데여!!

☄️☄️☄️☄️☄️☄️☄️☄️☄️☄️☄️☄️☄️☄️
💥💥💥💥💥💥💥💥💥💥💥💥💥💥
🔥🔥🔥🔥🔥🔥🔥🔥🔥🔥🔥🔥🔥🔥

빨간 불이 반짝반짝!!!!! 파바바박!!!!꺄아아아

스팀잇을 열심히 하라는 징조로 알고!
더욱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합니다~^_^

우리 모두 화이팅이에요~~~~!!!

스팀 코인 조만간 1달러 가즈아!!!🙏🏻

1달러에 정착해서 스팀코인 포스팅을 또 쓰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랍니당😆🤗

그럼 오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Sort:  

와 지금 935원 ㄷ ㄷ ㄷ ㄷ ㄷ. 대박이야 가즈아

쭉쭉 나가즈아!!! 대박나자!!!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봬용!!!^_^

웰컴투 스팀잇입니다^^

안녕하세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당🥳

화이팅 👏🏽

화이팅!!!! 초보 스티머에게 응원 감사합니다!!🤩

꺄아~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_^
자주 뵙겠습니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