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 호텔 투숙기(HOTEL REVIEW)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강릉 씨마크 호텔에 대해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참고로 여긴 우리 그룹사로써..
자주 애용합니다.(벌써 3번째 흠흠)

12월 갑자기 급하게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뭐 개인적인 사정으로... ㅠㅠ)

집사람도 못챙기고 우리보스와 함께 급하게 호텔로 이동하였습니다^^
그리고 로비 쇼파에서 한컷~
1.jpg

호텔 체크인을 하고 유리창을 넘어 보이는 시원한 경포대 바다네요
정말 추웠습니다 ㅋ

2.jpg
당시 크리스마스 주간인 관계로
우리 직원께서 산타모자를 쓰고 인사하고 그랬네요~
3.jpg

첵인을 마치고 12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직원이 친절히 설명해주는데
제가 저번에도 왔으니 굳이 설명안해주셔도 된다고 하였네요^^
방은 트윈 침대인데
한침대에 성인 두명이 자도 괜찮습니다
4.jpg

방 입구를 배경으로
화장실 유리창은 수동으로 가려집니다
5.jpg

발코니에 나와서 찍어본 경포대 바다
의외로 정말 맑습니다.
세번 왔지만 매번 감탄을
6.jpg

발코니에서 보이는 해변가
7.jpg

저멀리 등대~
8.jpg

발코니에 의자가 있어 앉아서 경치보기 참좋아요
근데 겨울은 좀 춥습니다 ㅋㅋ
9.jpg

화장실은 온통 대리석으로 도배를
10.jpg

욕조도 대리석
11.jpg

샤워실도 대리석

12.jpg
변기 빼고 다 대리석 ㅋ
변개 오른쪽 회색물체를 통해 비데 및 물을 내릴수 있습니다^^
13.jpg
14.jpg
어메니티
이영애 어쩌고인데 제가 화장품에 관심이 없어서..
저 파우치는 의외로 쓸만하구요
뒤에 큰 파우치는 드라이기입니다
15.jpg

캡슐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구요
미니바도 전부 무료에요
물4병/탄산수2병/맥주2병/콜라2병/사이다2병입니다. ㅋㅋ
16.jpg

씨마크의 자랑 인피니티풀이죠
따뜻한 온수가 나와 상시 수영이 가능합니다.
근데 머리 담그고 나면 머리카락이 얼어버릴 수 있으니..
되도록 자제를 ㅋㅋㅋ
추워서 사진찍고 바로 입수~
뭐 인피니티풀은 많이 가봤지만
그래도 시원한 뷰를 선사합니다.
꽤 좋아요^^
17.jpg

지하 1층 레스토랑 입구 옆에 위치한 키즈클럽
18.jpg

프로그램이구요
미취학만 가능한걸로 기억됩니다.
작은데 여직원분이 세분이나 계세요
무척 친절하시구요
당시 미취학이라 15분 잼나게 놀았습니다^^
19.jpg

호텔 디너
씨마크 디너는 약 7만원대로 알고 있습니다(정확히 몰라요 ㅋ)
메인요리 따로 나오는데요
총 3번 먹어봤는데
2번 스테끼 1번 아래의 랍스터 요리가 나옵니다.

20.jpg
메인요리

21.jpg
먹고 나서 로비에서 잠시 방황을
로비 참 시원하고 좋습니다

22.jpg
방에 돌아와서 티비를 보니
꽃청춘 페루편이 나오네요
제가 젤 좋아하고 설레어 했던 페루편
시간이 아깝다... 와닿습니다 ㅋㅋ

24.jpg

아침 일출보면서 찍은 조식당
뷰가 끝내줍니다.
단 겨울 디너땐 아무것도 안보여요^^
봄-가을 시즌 디너 추천합니다.

25.jpg
이건 11월방문때 찍은 스테끼에요^^

강릉씨마크 호텔
참 좋습니다
시설 훌륭하구요
직원도 친절해요
그러나 가성비로는 글쎄요
고민이 됩니다
다음 방문 후기를 또 써보도록 하며
투숙기를 마칩니다^^

Sort:  

저도 여기 씨마크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대리 만족하고 갑니다 ㅜㅜ ㅎㅎ

꽤 괜찮습니다 추천하고 싶네요^^

잘 봤습니다 전망이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전망 무척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